OP. 2 불량 체크 리스트 및 교환 방법
안녕하세요, 영디비가 업어키운 OP.2 AS 담당 웨이블릿디자인입니다 .
판매시작한지 2주 정도지나 이제 슬슬 초도 불량 교환 요청 건이 들어오네요.
이제 OP.2 불량 유형이 정리가 되서, 처음 제품을 받으신 후에 체크 리스트 겸 불량 유형을 정리해 놓겠습니다.
<외관 불량>
- 케이블 까짐
- 하우징의 흠집
- 마이크 몸통 벌어짐
- * 스토퍼(Y로 갈라지는 부분)의 부싱쪽에 흠집이 있는데, 이 건은 스토퍼 몸통 유격이 있어서 일부 긁힌 제품이 있음. 심한 경우(소비자의 판단임)만 AS 신청 부탁드려요.
<납땜 불량>
- 플러그쪽 접촉 불량 : 플러그를 건드릴 때 지직 거리거림 (체결 확인과 다른 폰에서도 재현되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 플러그쪽 마이크선 단선 : 플러그를 건드릴 때 홈버튼 누른 효과가 남
- 마이크쪽 접촉 불량 : 마이크 버튼이 아닌 몸통을 누를 때 지직 거림
- 유닛 접촉 불량 : 이어폰 하우징을 건드릴 때 지직 거림
<드라이버 파손>
한쪽 유닛의 저역이 현저히 감소. 회복되기도 하는데 여전히 파손 과정이므로 반드시 교환하여야 합니다.
단, 드라이버가 파손되면 약간 발란스가 틀어진 느낌 정도가 아니라 확연히 소리가 작아짐.
개봉 후나 사용하면서 해당 증상이 나타나면, 회사 블로그의 AS 게시판에서 연락처를 확인하신 후 연락 주시면 됩니다. 이번 달 말까지는 개봉 불량품(구입 일주일 이내)은 1대 더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 14
댓글 쓰기처음 개봉했을때 하우징 문양쪽 흠집이 났었는데 소리에 문제 없어서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살짝 블랙 컨슈머가 되고 싶은 유혹이~~
불량품 걸려라~
음량조절은 못하는거맞죠??
막 이어폰 끼우면 불규칙적으로 음량조절화면이 나와서.... 가끔 버튼 누르면 음량버튼 누른듯이 소리변화도 있구요
심하진않아요
번창하시길!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