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지아 케이블 단선...
말 그대로 엘레지아 기본 케이블 단선...4달만에 단선이라니...ㅋㅋ
왼쪽 유닛에 연결하는 부위가 단선된듯 합니다. 집에서만 쓰는 제품이 내구성이 참...
귀찮게 되었네요. 어디로 연락해야하나...
추가정보 : 오디오겔러리 AS 센터에 전화해보니 영수증, 시리얼 사진으로 보내주고 택배나 방문하라네요. 다행히 케이블도 1년 AS 된다네요. 기본 케이블이 단선이 잘된다는것 알고있고 본사에서 보내준 수정된 케이블로 보내준답니다. 다른분들도 교체한다는 것을 보니 원래부터 잘못 만들은듯 싶습니다. 보내는 택배비는 구매자가 내야한답니다. --;
그나마 케이블값 겁나 비싸게 내라고 안하는게 다행이네요. 엘레지아 쓰시는 분들은 AS 기간후 단선되서 고생 마시고 미리 미리 전화해서 교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어폰이야 외부에서 쓰는것이라 수명이 길어야 2년 내외라는것 이해가 가지만 헤드폰은 집에서 하루에 1~2시간 쓰는것이 보통인데 몇년 써도 단선이 된적이 없는데 4달만에 단선되기는 처음이군요. --; 저는 좌측 유닛 연결부위가 단선되었습니다. 테스터기로 찍어보니 Ground 쪽이 단선 되었네요. --;
댓글 8
댓글 쓰기내일 전화 해봐야겠네요. 백만원이 넘는 제품의 케이블이 퀄리티가 참...어이가...
확인결과 케이블도 1년 AS 해준답니다.
포칼 케이블 단선이 잘 나나보군요 ㅜㅜ
그 고가의 헤드폰이 단선됐다는 글을 처음 접했을땐 농담하나 그랬는데....
지금도 황당하고 안 믿기네요
편의점 이어폰도 집에서만 쓰면 단선 안되고 계속 쓸 자신있는데....
이게 말이 되나요? 헤드폰으로 넘어와서 선 굵기보고 단선은 꿈에도 생각해본적도 없네요
근데 다른 문제도 아니고 단선이요? 포칼이? 그것도 판매자도 그러려니하는 이슈라니..... 후~
아이고... 위추드립니다...
저도 단선났는데 단선이슈 너무 많아서 케이블 고무로된거 바꿔서 줍니다
다만 오디오겔러리 as정책이 무상2개월인데 4개월은 유상으로 할지는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