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1 레이턴시 모드는 리뷰 못할거같네요
리듬겜 유저가 아니라서 한 번 굴려봤는데 다른건 알겠는데 뭐가 다른건지 잘 모르겟어요
그리고 리듬게임 내부에 에임 조정하는거 있으니 그거에 맞춰서 개인적으로 조절하면 레이턴시가 크게 의미있나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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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쓰기사실 제 생각엔 이정도 가격대를 부담없이 접하는 사람들 중에 코덱이 sbc인지 aac인지 신경쓰는 사람이 있을까요... 아마 개발자모드에서 강제전환도 잘 못할거같은데...
그렇다면 어려운거 말고 음질 자체가 나쁘지 않으니 걍 음질이 좋다!로 인식하면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wf 1000xm3 나올때 최고가 라인업에 ldac안달고 나왔다고 욕먹었었는데 결국 사람들은 잘 쓰니까요
개인적으로 이번 제품을 통해 sbc의 한계는 명확히 확인한거같습니다
다만 그게 4만원대 제품쓰는 일반인이 신경쓰는 포인트가 아닌것 같다는거죠
충분히 다른 부분이 매력적이니(특히 가격이) 저는 이번 제품 그렇게 비난하고싶진 않네요 ㅋㅋ
유튜브에서 싱크테스트 영상 틀어놓고 함 해보세요 ㅎㅎ)
마케팅 담당자가 아니라 아예 전문경영자를 바깥에서 모셔와야 살거같습니다.
자기들이 만든 물건을 어떻게 팔 것인가가 아니라,
어떤 물건을 왜 만들어야 하는가부터 제대로 고민해야 할듯...
쉽게 비교하자면 다른 이어폰이랑 비교하는것도 방법이죠 :)
기존 HT1도 그렇게 유튜브 보는것과 다른 영상 폰이나 노트북에서 보는건 소리밀림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냥 AAC달고 나오고 음질로만 강조했었어도 많이 팔렸고 이미지 좋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합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너무 못 읽는것 같아서요
음향은 박사님께서 하시지만 다른 소비자 니즈 등은 홍보 좀 해보신 분들이 하셨으면 하네요
그 분들은 음악 자주 안들으시나 봅니다
진짜 음악 자주 듣는 사람들이 뭘 원하는지 잘 모르는 것 같기도 하구요
뭐 박사님께서 모든 권한이 있다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은요
이건 뭐 전문가 용이 아니라 일반 소비자용이라고 하는 것 부터가 이거 사는 사람 은근히 음향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 사는 것처럼 돼 버리니깐 욕 먹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저부터가 사고 싶지 않네요 음악 전문가는 아니지만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pc에 연결해서 fps하고 바로 느꼈습니다.
셀링포인트를 잘못 잡았다는 것에는 백번 동의합니다. 공학적 옳음이 항상 소비자가 원하는 품목은 아니니까요.
레이턴시에 집착한 나머지 중요한 부분을 많이 빠뜨려서 그렇게 좋은 평가를 못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