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떄 다들 어떻게 하세요? 고가제품 배송관련
IT개구리
1179 0 5
제가한 90만원대 헤드폰을 주문했는데요.
배송에 신경까지 써달라고 판매사 + 택배회사 까지 다 문의글까지 남겼거든요...
그런데 세상에 택배상자가 찢여지고 구겨지고 박살이 나서 왔는데...
문제가 될 거 같은지 택배사에서 영업테이프를 칭칭 감아서 왔네요.
다행인지 아닌지 모르겠다만 까보니 본품 상자는 외관상 멀쩡하긴 한데요. (이상할정도로...)
택배상자는 진짜 발로 밟은 수준으로 찌그려져서 왔는데
다들 이럴 때 어떻게 하세요?
반품이나 교환하세요? 그냥쓰세요?
비싼제품이라...
댓글 5
댓글 쓰기
1등
23:06
20.05.28.
2등
찝찝하면 교환할 것 같은데요, 제품 뜯지도 않았으면 교환 당연히 받아줄 것 같아요.
23:20
20.05.28.
3등
본품이 멀쩡하다면 어차피 반송해봤자 그거 다시 포장해서 보내는 게 다일 텐데 그냥 쓰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23:26
20.05.28.
코멘트 감사합니다. 참고 잘 하겠습니다.!!
23:28
20.05.28.
박스를 실제로 못봤지만 아마도 헤드폰 박스 본품보다 많이 큰 박스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그런 경우 박스 내부에 빈 공간이 남아서 택배 박스를 쌓다가 눌리고 우그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별히 본박스 자체에 문제가 없다면 충격을 받은건 아니니 그냥 쓰셔도 무방할듯 하네요.
그런 경우 박스 내부에 빈 공간이 남아서 택배 박스를 쌓다가 눌리고 우그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별히 본박스 자체에 문제가 없다면 충격을 받은건 아니니 그냥 쓰셔도 무방할듯 하네요.
00:04
20.05.2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택배박스만 박살난거죠? 저는 어디 전화하기도 귀찮고 그냥 쓸 것 같네요. 본박스에 기스라도 났으면 모르겠는데 결과적으로 문제없이 잘 받았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