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소보원 권고에도 환불 불가 통보
굿바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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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알고계시면 됩니다 다음은 제소 하고 안되면 소송이네요 ㅋㅋㅋ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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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13:53
20.06.10.
2등
어익후~ 힘들고 짜증나시더라도 버르장머리를 좀 고쳐주시길~
14:01
20.06.10.
마사크레
이정도로 질척대면 귀찮아서라도 해줄텐데 ㅋㅋㅋ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게 명품 이미지에 더 중요한가봅니다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게 명품 이미지에 더 중요한가봅니다
14:57
20.06.10.
굿바이어
명품이 아니라 개품이죠 머 이런식으로 한다면.
15:00
20.06.10.
3등
소보원을 몇차례 이용 해보니..소보원은 아무런 힘이 없더라고요.
소비자 컴플레인 내용이 대신 업체에 전달해서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 권고해보고
업체에서 No 라고 말하면 그대로 끝!
소보원이라는 곳이 왜 존재하는지 의문이 들었던...
15:26
20.06.10.
다른 일로 소보원 진행해본적 있는데
처음부터 철벽치더니 자기들은 기업편이라고..
더군다나 외국기업은 국내법 위에 있는 기업들이라 더욱 더 소비자가 이길 확률이 없다고 하네요.
얘내는 답이 없다 싶어서 백방으로 찾은 방법이
언론사제보+공정위에 불공정약관으로 진행 인데
법률 전문가분들이 도와주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간혹 언론사에서 법률 자문해줘서 진행한 케이스도 있더라구요.
15:54
20.06.10.
하얀너구리
저는 오히려 소비자편이고 자기선에서 넘어가면 이제 중립으로 하는 기관에서 맞는지 아닌지 판단한다하는데 담당자따라 마인드가 많이 다른가보네요
16:03
20.06.11.
굿바이어
판례를 조사하고 그걸 근거로 얘기하더라구요.
이 기업 상대로 소비자가 승소한 확률이 0%래요.
이 기업 상대로 소비자가 승소한 확률이 0%래요.
16:52
20.06.11.
ㅋㅋㅋㅋㅋㅋㅋ 배째라식 장사 미쳤네요
18:00
20.06.10.
승소하시길
18:26
20.06.10.
몽블랑이 명품인가? ㅋㅋㅋ
22:58
20.06.11.
언론 제보가 효과가 크긴 해요.
몽블랑 코리아가 문제인지 아니면 몽블랑 자체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발짝도 물러서지 마시길...... 소비자의 힘을 보여주세요
13:54
20.06.12.
똥블랑
17:17
20.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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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만히 끝나지는 못하겠군요.. orz
소송까지 가더라도 좋은 결과로 끝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