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정품인데, 제품보증서가 없다고?
Lukwos
3772 1 7
방금 젠하이저 CX-350BT을 구매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근데 박스 겉면에 제품보증서가 붙여있지가 않네요? 그래서 박스안에 있나 살펴보니 없습니다!
그래서 쿠팡에 문의해보니 쿠팡자체에서 판매품목은 모두 정품이라 하시더라구여.
근데 제가 기억하기론 as요청시 보증서랑 구매내역 같이 요청하던데, 구매내역서만 있어도 AS가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본쪽에 사시는분은 구매내역만 있으면 된다고 하던데..)
다음주에 젠하이저 고객센터에 문의해야할지, 아니면 쿠팡에 새로 교환요청을 넣어야할지 고민이네요.
댓글 7
댓글 쓰기
1등
이런건 바로 문의 전화 때려야죠 저도 플레뉴 2 디스플레이 색이 보러색으로 보였을때 바로 배달업체에 문의전화 때렸습니다. ㅎ
14:13
20.12.26.
닼-문
여기저기 찾아보니 보증서랑 구매내역 이어야 한다네요. 교환신청해놨습니다.
14:34
20.12.26.
Lukwos
오 그래도 잘 끝났네요. ㅎㅎ
18:38
20.12.26.
2등
보증서 없이 영수증 또는 잘보이는 스크린샷 만 있어도 AS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14:18
20.12.26.
나만의하쿠
인터넷 찾아보니 안되는 사례가 발견해서 교환신청했습니다.
14:33
20.12.26.
3등
저거 바로 젠하이저에 잔화하십시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젠하이저 코리아에용
17:29
20.12.26.
A/S센터에 전화하지 말고 찾아오지도 말라는 걸까요 ㅋ
21:22
20.12.2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