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NC700은 아직도 문제가 많은가 봅니다
거의 7달 가까이 지난 블로그 글에 같은 증상으로 리퍼를 보낸 분들이 종종 댓글을 달아주시네요 ㅎㅎ
여전히 보스코리아의 AS 정책은 동일한가 봅니다.
끊김과 재부팅이 계속 발생하는데도 불구하고 막무가내로 증상을 재현할 수 없다면서
수리를 거부하는 것 같더군요. 한 두명도 아니고 댓글 마다 같은 이야기... 이러다가 증상을 녹화하고 소보원에
연락하거나 본사를 통해서 연락하는 경우가 아니면 그냥 수리 거부 때리고 말겠죠..
아니 본사에서도 인정한 문제인데 왜 굳이 이런 식으로 대응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46만원짜리 헤드폰이
한국에서 66만원이 된 이유와 비슷하겠죠 뭐... 그냥 고객층 전체를 호구로 보고 호구잡기..
이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보따리 장사라 보스 제품이 꾸준히 인기가 많은 걸 보면 조금 씁쓸하기도 합니다.
뭐 한국에서만 사후 관리 차별하는 업체가 하나 둘 인건 아니지만, 보스는 크게 데인 이후로
정말 정 떨어졌습니다. 차라리 소보법이 조금 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움직여서 이런 비양심적인
보따리상 같은 유통업체들이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현실은 이런 서비스로 돈 벌어서 확장에 확장..)
댓글 9
댓글 쓰기일부러 높게 잡아두지 않았나 하는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
보스 as는 당해본자만이 알죠..
보스 내구성 + 한국 AS = HELL
보스는... qc35때까지가 딱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유명하죠.. 안 좋은 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