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의 달인
처널Chunnel
1091 2 5
제가 최근에 산 키보드며 마우스며 헤드폰이며 dp 케이블이며 종류 가리지 않고 다 불량이 왔네요. 저번 달에는 헤드셋이 불량이더니 이번 달에는 심지어 알리에서는 짝퉁 맥세이프가 코드 부분이 막힌채로 오고 무선 충전기랑 쿠팡에서 산 모니터 조명까지 전부 불량이니... dispute 걸어도 판매자가 답변 안하니까 자체종료하는 알리 고객대응이 와...
심지어 케이블은 자체 테스트 결과 문제 없었다면서 단순변심으로 처리되기까지... 너무 스트레스 받는 이번 달이군요.
원래는 유메 지르려고 스택쌓고 있었는데 이번 달이 이러니 네이버스토어에서 지르기엔 망설여지네요... 어찌해야할지
댓글 5
댓글 쓰기
1등
00:21
21.05.07.
벤치프레스좋아함
위의 글과 답글로 액땜의 의미를 알았습니다.
애초에 불량품을 받지 않았으면
액땜을 할이유가 없었지요.
불량품-> 새거교체(액땜)
기분이 더럽다는 것은 여전하다.
빡침!
애초에 불량품을 받지 않았으면
액땜을 할이유가 없었지요.
불량품-> 새거교체(액땜)
기분이 더럽다는 것은 여전하다.
빡침!
14:38
21.05.07.
2등
서글픕니다.. 저도 불량률이 좀 높은 편이라..
그나마 하나 배운 것은, 싼 것이 비지떡이다..
싸면 쌀수록 불량률도 많다..
09:34
21.05.07.
루시드림
전 에어팟맥스가 불량이 걸렸어요ㅎㅎㅎ...
테스트결과 외부충격은 아닌듯하니 무상으로 교환해준다고는 합니다만..
테스트결과 외부충격은 아닌듯하니 무상으로 교환해준다고는 합니다만..
11:17
21.05.07.
3등
저도 불량뽑기의 귀재였었죠.
품질 보증 종사한 이후로는 그런거 없네요 희안하게도.
품질 보증 종사한 이후로는 그런거 없네요 희안하게도.
16:22
21.05.0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오히려 액땜한 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