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허 ..앤커 뭔일이 있나보네요
문아리
4122 1 26
환불이라니 ㅋㅋㅋ
댓글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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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13:42
21.11.08.
Gprofile
뭐 쿨한걸로 받아드렸습니다.
묻지마 환불 ㅎㅎ
묻지마 환불 ㅎㅎ
16:21
21.11.08.
문아리
당사자께서 좋게 받아들이셨다면야 다행입니다.ㅎㅎ
17:09
21.11.08.
2등
앤커측도 괜찮은 대응같아보여요. 제품 불만족하는 사람에게 묻지마환불 해준다고 볼 수도 있어보입니다.
제품 받기 원하신다면 그냥 문자로 제품 보내달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4:43
21.11.08.
트리거왕
ㅎㅎ... 쿨해서 환불했어요
16:22
21.11.08.
3등
와.. 쿨한데요?ㅋㅋ
15:09
21.11.08.
hankey
넘 쿨했습니다 ㅎㅎ
16:22
21.11.08.
전 너무 좋은 대응 같습니다 허허 이런게 묻지마 환불이죠 뭐
15:14
21.11.08.
무지개그네
ㅋㅋ 그런데.. 정상이라고 하니 좀 그렇네요 초기화만 10번 했는데
16:22
21.11.08.
다른분들 반응을 보니 제가 너무 삐딱한 시선으로 바라본 것일까요?
제품의 하자가 아니라면 최소한의 환불 동의 여부를 먼저 물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반응이 좋으시네요. ㅎㅎ
15:16
21.11.08.
Gprofile
물론 환불 여부를 확인하는게 정석적인 대응이라고는 생각합니다ㅎ 다만 그 절차 생략하고 환불해준다는게 마치 '문제 없는데? 걍 맘에 안드신거아님? 뭐 그래도 환불해드릴게!' 약간 이런 느낌이라, 기분이 나쁘다기 보단 좀 웃겨서 쿨하다고 한 겁니다ㅎㅎ
15:45
21.11.08.
hankey
아하... 저는 간혹 제가 CS도 하고 있다보니 당연한 절차가 빠졌다는 생각만 들어서...ㅎㅎㅎ
17:10
21.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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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는 아닌데 이정도면 쏘쏘...하다 생각합니다. 환불 이야기 나오기까지 좀 실랑이하고 싸우는게 보통이니까요. 쿠팡 빼곤 개봉 후 환불받을 생각 보통 안 하잖아요 (법적으로 환불권리가 있다는건 압니다). 중고로 팔아야겠다 생각하지.
15:46
21.11.08.
트리거왕
네, 생각하기에 따라선 확실히 그럴수도 있겠다 라고 인지했습니다. :)
17:11
21.11.08.
Gprofile
동의 여부도 없었어요
16:23
21.11.08.
문아리
네, 문자만 봐도 그냥 환불하겠다 라고 다이렉트로 온 메시지라서...
아무튼 쿨하게 받아들이셨으니 어찌보면 윈윈이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쿨하게 받아들이셨으니 어찌보면 윈윈이신 것 같습니다.
17:12
21.11.08.
나쁘게 해석하면 우리제품과 맞지 않으니 다른 제품 사라 이거고,
좋게 생각하면 묻지마 환불 아닐까 합니다.
15:26
21.11.08.
nerin
그렇죠 제가 블랙 컨슈머가 되었네요...ㅜㅡㅜ
16:23
21.11.08.
그래도 깔끔하게 처리되셔서 다행입니다.
터치 컨트롤 잘먹는 정도나 anc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달라서 그런가봅니다 불량 판정 기준이 애매한가봐요
터치 컨트롤 잘먹는 정도나 anc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달라서 그런가봅니다 불량 판정 기준이 애매한가봐요
17:19
21.11.08.
어쩌면 리콜끕의 뭔가 켕기는걸 자체적으로 찾아내서 선방해본 것일지도?
17:50
21.11.08.
정우철
제생각에도 그래요 초기화 10번에 터치가 되다가 안되다가 하니.
...노이즈 캔슬링은 좋았는데
...노이즈 캔슬링은 좋았는데
18:28
21.11.08.
거부의사 있으면 그 돈으로 다시 사면 그만인데 굳이 묻지마라고 억까할 필요까지야... 최고의 최선의 대응인 것 같습니다
18:55
21.11.08.
일부 회사들이 cs메뉴얼이 저렇게 되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전 회사 다닐때 처음 서비스관련해서 컴플레인 들어오면 내용 확인 후 큰 문제 없더라도 환불해주라는 메뉴얼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환불을 해주면 다음에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확률이 더 높다고. 그렇게 하라고 하더라구요.
21:30
21.11.08.
90박인혁
저는 안쓸듯..
22:42
21.11.08.
앤커 뭐샀었어요?
15:09
21.11.09.
키위는너무셔
리버스3 프로
15:18
21.11.0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당 문자를 제가 느끼기에는 고객이 정상 제품을 불량으로 보냈으니,
또 받아도 불량 검수 요청을 할 것 같아 환불하겠다는 의미로 보입니다.
근데 이런 경우라면 전화를 해서 검수에서 정상 판정이 나왔는데 이렇게 처리하겠다
라는 환불 의사부터 물어보는게 맞을 것 같은데
응대가 좀 그렇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한번 전화 통화를 해보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