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이어폰 AS재고가 없다고...
소니 WF-1000XM4 쓰다가 좌우 밸런스가 틀어져서 AS 보냈습니다. 제가 살고있는 지역에는 센터가 없어서 이어폰이랑 충전케이스만 해서 택배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곧 전화를 받았습니다.
센터 : 고객님 여기 소니 센터인데요~ 이어폰 보내주신거 받았고... 블라블라(고장내역 적어놓은것, 사용하는 스마트폰 등등 확인).. 혹시 초기화도 해보셨는데 동일하셨나요?
나 : 네 매뉴얼 찾아서 공장초기화도 진행해봤는데 동일했어요
센터 : 그러시면 이게.. 저희가 이어폰은 부분수리가 안되고 교환을 해드리거든요
나 : 네네
센터 : 근데 지금 요 제품 수리 재고가 없어서...
나 : 아.. 네.... (아... 오래걸리겠구나...)
센터 : 그냥 새걸로 보내드릴게요
나 : ?
센터 : 이게 보니까 작년에 나오자마자 구입하신거라 AS기간이 두달 정도 남아있는데, 새거 받으시면 AS 기간도 그걸 기준으로 연장되실거에요
나 : ?? 네 감사합니다..?
3일 뒤
"오히려 좋아"
댓글 11
댓글 쓰기득템 ㅋㅋㅋㅋㅋㅋ
역시 대기업....
ㅋㅋㅋㅋ 잘됐네요 축하드립니다
소니는 AS를 새거를 많이 보내주더라구요. 저도 한두번 받았습니다 ㅋㅋㅋ
저도 똑같아요 심지어 저는 6월30일 만료인데 6월 중순쯤 갑자기 배터리가 맛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섭센 맡긴건데 재고없어서 그냥 새거 보내주고 그거 등록하면 또 보증기간 1년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대신 전 아이보리색이 좋아서 그거 산거였는데 얘는 한달넘게 걸린대서 걍 블랙 달라고 했어요ㅠㅠ이번엔 충전 과전류 안되게 잘 써야지....
ㅎㅎㅎㅎㅎ 반전이네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