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는 사후처리 대응이 좀 별로네요.
길가맷슈
2460 0 18
젠하이저의 문제인지
젠하이저 코리아의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무상서비스 기간도
줄이고
무선이어폰
고급형 제품만
펌웨어 신경써주는 느낌이고
밑에 기종은 덜 써주는거 같아요.
CX Plus 사용중인데
출시한지 좀 되었는데
출시 초기 펌웨어 한번
진행된 뒤로 소식이 없네요.
aptX Adaptive 코덱
관련해 불안정한 사용이
지속되고 있는데
BT-W4의 문제일수도
있겠지만
CX Plus의 문제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랑 같은 조건에서
사용중인분 혹시 있으시다면
어떤지 좀 의견좀 주세요.
댓글 18
댓글 쓰기
1등
12:14
22.07.25.
윤석빈
이미 알고 있지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2:35
22.07.25.
2등
이어패드 아직도 못 구하고 있습니다..
12:25
22.07.25.
SunRise
국내에 재고가 없나보군요..
12:35
22.07.25.
길가맷슈
입고 예정일도 안 알려줍니다..ㅜㅡ
12:40
22.07.25.
SunRise
공홈도 재고 확보 언제 될지 몰라서 그럴거에요
전화에서 본인들 재고 안 쌓아놓는다고
전화에서 본인들 재고 안 쌓아놓는다고
18:32
22.07.25.
3등
as 심하게 안좋기로 유명하죠.. 제품은 좋은데 as에 데인 기억때문에 젠하이저 안사신다는 분들도 많죠
12:50
22.07.25.
소닉유스
저도 다른데서 관련후기를 봤어요...
20:18
22.07.25.
아니에요. 3년인데 이제 2년 된 거구요. 2년 해주는데도 거의 없어요.ㅜ
웨스턴은 2년에서 1년으로 줄였어요. 이번 플래그쉽 제품도 보증이 1년입니다. 유난히 젠하이저만 욕받이가 되는 게 안타깝네요..
웨스턴은 2년에서 1년으로 줄였어요. 이번 플래그쉽 제품도 보증이 1년입니다. 유난히 젠하이저만 욕받이가 되는 게 안타깝네요..
물론 느린 걸로 욕을 좀 먹긴 하더군요
13:24
22.07.25.
균형
그렇군요.. ㅠ
제가 이어폰쪽은 잘 모르다보니 이렇게 글을 작성했는데 그나마 나은편이라는 말씀이시군요
제가 이어폰쪽은 잘 모르다보니 이렇게 글을 작성했는데 그나마 나은편이라는 말씀이시군요
13:54
22.07.25.
꽤 예전에는 대응이 좋았는데 언젠가부터 심하게
안좋아졌어요(전화해도 거의 안 받거나, AS품 재고가 없어서 본사에서 받으면 1달이상 걸리고)
전 요즘 단순 교체할수 있는 AS면 그냥 교체품 직구하고 있어요
안좋아졌어요(전화해도 거의 안 받거나, AS품 재고가 없어서 본사에서 받으면 1달이상 걸리고)
전 요즘 단순 교체할수 있는 AS면 그냥 교체품 직구하고 있어요
13:29
22.07.25.
memorizm
저도 안좋다는 후기를 여기저기서 본터라..... 쩝
하지만 윗분 말씀으로는 그나마 나은편이라고 하시니
더 할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윗분 말씀으로는 그나마 나은편이라고 하시니
더 할말이 없습니다..
14:44
22.07.25.
뭐 전화만 받아 준다고 친절한건진 모르겠더군요. 개인적으론 포컬의 20만원짜리 이어패드랑 교체불가능한 헤드밴드가 더 불친절하다 느껴져서요;;;;;
16:51
22.07.25.
오래 전, 대경바스컴 때가 더 나았던 것 같습니다.
23:07
22.07.25.
alpine-snow
오!! 추억의 대경바스컴 소환입니까? ㅋㅋㅋㅋㅋ 전설의 HD250 땡처리 할때 즈음이 제 헤드폰 입문 시기로 기억합니다^^
23:45
22.07.25.
3년에서 줄었나요
18:00
22.07.26.
행복동김종구
공홈에서 구매하면 3년간 보증이였는데 2년으로 줄었습니다.
외부 업체 이용시엔 원래 2년이였구요.
외부 업체 이용시엔 원래 2년이였구요.
18:04
22.07.26.
Gprofile
헐 저런..
18:08
22.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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