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W4 조건부 무상교체 진행완료
이번에 공동구매로
BT-W4를 구매한 사람입니다.
해당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몇일전에
글도 올리고 했는데
유통사인
제이웍스 코리아에서
점검후 이상 없으면
조건부 1회 무상교체
진행해준다고 해서
동의하고
오늘 교체품 받았습니다.
조건부는
똑같은 증상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해줄수가 없다
라는것에 대한 동의 조건이었죠.
솔직히
교체되는 물품에서
아무증상이
없으면 전 택배비도 날린셈이고
조건부 동의라는 찝찝함까지
더해져서 기분이 썩 좋진 않을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오늘
여러가지를
테스트중입니다.
우선 가장 큰 문제점이었던
갤럭시S20 플러스에
BT-W4를 직결해서
젠하이저 CX Plus TWS와
aptX Adaptive로 청음할시
문제가 생기는부분이 있었습니다.
문제점은
파워엠프 뮤직앱으로 음악을
듣다가 유튜브 앱으로 넘어가
영상 시청을 하거나 하면
CX Plus TWS에서 한쪽이
출력이 안되거나 전원이 꺼지고
켜지고를 하는 문제였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BT-W4를 스마트폰에서 빼내서
페어링 상태를 해제하고
다시 시도를 해봐도
해결이 안되고
CX Plus TWS를
충전 크래들에 넣었다가
다시 빼서 전원을 가동시켜
페어링 시켜야 해결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교체 받은 물품은
그런 현상이 없습니다.
간혹
처음 페어링시
한쪽만 출력만 되는 현상이
있긴 한데 이후 페어링시
문제되는 현상은 없습니다.
이전 물품에서는
PC에서도 한쪽만 출력되는
문제가 있었지만
교체받은 물품에서는
해당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PC에 연결한 BT-W4를
큐델릭스와 aptX Adaptive로
연결해도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공구로 처음 받은 제품은
페어링 하고 1m 떨어져 있으면
많이 끊겼는데
끊김도 없어졌습니다.
물론 그 이상 멀어지면
고음질 코덱답게 끊김이 발생됩니다.
(교체품도 동일함)
이런데도
제이웍스 코리아에서는
자기네들 점검했을시
아무 문제가 없다고
교체품 보내줄테니
이메일로 보내준
동의서에
답신을 달라고 합니다.
답신을
보냈긴 보냈습니다만
뭔가 개운치 않은
이 기분은..
게다가
전화 받은 담당자는
저랑 같은 폰을 사용중이라
테스트 하기 좋겠다고
말했는데
이메일로 보내준
동의서에는 같은 기종의
스마트폰이 없어
테스트하기 어렵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데 참....
제이웍스가 유통하고
판매하는 크리에이티브
제품을
4개째 쓰고 있는데
대처가 좀 거시기 하네요.
암튼
초기불량에
걸린건 분명해 보여요.
이것때문에
젠하이저 코리아에도
관련 문의 메일을 보냈어요.
답이 왔는데
조만간 CX Plus에 대한
수정 펌웨어를
내놓을수 있도록
관련부서에 이야기 하겠다고
합니다.
CX Plus 펌웨어는
이 문제 아니더라도
한번 더 내줄때가 되었다고
생각해서 보냈는데
수정 펌웨어가 잘 나와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5
댓글 쓰기무선 제품들 호환성 문제는 참 난감하죠; 그래도 새로 받은 제품은 문제 없으셔서 다행입니다
뭐가 문제였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교환한 제품에서 문제가 없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무선 호환성이나 블루투스는 진짜 정말 어려운 영역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