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받게 하는 쭝꿔 사기꾼..[2]
쭝꿔 사기군 업데이트
여러분은 조금 더 현명하게 대처하시라는 의미에서 또 적어볼까 합니다.
오늘 새벽에 알리 고객 상담원의 도움으로 이의제기 했다는 것까지 말씀 드렸죠.
낮에 그 사기꾼 넘에게서 답이 왔습니다.
왜 이 넘이 그런 짓을 벌였는지 알았습니다.
환불받으려면 물건을 반품하랍니다.
미친 넘 아닙니까?
이게 먹힐 거라고 생각하나 봅니다.
거부했더니 선택하는 팝업창이 뜨는데
전체 거부할 것인지, 내 제안을 유지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되어 있고
밑에 알리 익스프레스의 고객센터에 개입을 요청하는 링크가 작은 글씨로 있었는데
이 일 있고 알리 상담원과 채팅하면서 알게 된 가장 좋은 방법은
밑의 링크로 개입을 요청하는 것이었네요.
그러나 순진한? 아니 멍청한? 저는 내 제안 유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래도 해결 기한은 그대로 유지되고, 해결되는 시간이 조금 늦춰진 것 말고는 큰 차이는 없습니다만...
오늘의 교훈!!
명백한 사안이면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상담의 개입을 요청
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법이다!!
라는 것.
그리고 사족으로 저런 짓을 하는 사기꾼들은
보내지도 않은 물건을 돌려 받고 싶어 하는
봉이 김선달이다!!
웃기는 쭝꿔런....
정말 저런 건 응징해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