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기다리는 성격이 되었는데!!
alpine-snow
158 3 2
우워어!! -_-^
...짱나기 시작했어요.
HD569 초도불량 A/S 보낸게 3주차인데, 시간 소요는 이해하고 기다릴 수 있으나...;;
진행상황 피드백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m900.
얘도 보낸지 1주일 지났는데, 중간에 확인 전화도 했건만 함흥차사.
하루이틀만에 답을 원한 것도 아니고, 수요가 엄청 많은 물건도 아닐진대,
저는 바쁜 와중에도 물건을 바로바로 보냈건만.
처리 지연은 이해하지만, 연락 지연은 영 별로네요. ㄱ-;;
직원 개개인이 다 신경쓴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고,
결국 회사 시스템 문제라는 의심으로 귀결되거든요.
처리가 늦어도 좋으니, 물건을 받았으면 연락은 달라!! -_-;;
이건 좀 아니잖아!! ㄱ-;;
댓글 2
댓글 쓰기
1등
10:51
23.03.30.
Gprofile
문의 메일 보낸 걸 아직 안 읽었길래 무슨 일이지? 했는데,
젠하이저 메일 시스템이 다운됐다는 안내 메일을 받았어요.
앞서 두 번은 시원하게 잘 해결됐는데, 이번엔 유난히 애를 먹네요.
젠하이저 메일 시스템이 다운됐다는 안내 메일을 받았어요.
앞서 두 번은 시원하게 잘 해결됐는데, 이번엔 유난히 애를 먹네요.
22:23
23.03.3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젠하이저는 관련 이슈로 말이 많은 편이긴 하죠.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