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디한 일러스트
트리거왕
305 4 7
일러스트 여러개 그려보고 있습니다. 이런 공대생적인 일러가 제 컨셉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목표는 딱 유선 이어폰만큼의 톤밸런스+ 해상도만 내는게 목표입니다. 이게 되면 공간감은 스피커가 압승일거긴 하니까요.
댓글 7
댓글 쓰기
1등
전문가... ㄷㄷ
19:50
23.04.14.
2등
속도에 따라 움직이면서 왜곡되는 반사음이랑
주행소음, 속도에 따른 볼륨레벨 자동 조절, 속도에 따른 압력변화에 따른 왜곡등등...
계산 다 하셨죠? ㅋㅋㅋ
전에 카오디오 튜닝을 오래동안 전문적으로 하시던 분이 저런 이유를 이야기 하시면서
같은 하드 웨어로 운행하면서 듣는건 순정보다 잘 튜닝하기 힘들다고 하시던데...
그냥 음압을 무시무시하게 올려서 다 무시하고 듣는게 최고라고 거대 우퍼, 거대 유닛,
똥 파워 앰프를 추천하신다 하더라구요.
20:35
23.04.14.
iHSYi
순정 하드웨어를 믿습니다 ㅋㅋㅋㅋ
21:09
23.04.14.
iHSYi
주행 중 볼륨은 순정 기능 쓸거고..
노면소음 고려해서 저음 15db 올릴거고
속도에 따른 압력변화는 제가 못 느꼈으므로 없는걸로 치겠습니다 ㅎㅎㅎ
순정 튜닝이 결코 나쁘지 않다고 저도 느낍니다.
튜닝하다보니까 순정 이기는 튜닝 만들기가 꽤 어렵네요
노면소음 고려해서 저음 15db 올릴거고
속도에 따른 압력변화는 제가 못 느꼈으므로 없는걸로 치겠습니다 ㅎㅎㅎ
순정 튜닝이 결코 나쁘지 않다고 저도 느낍니다.
튜닝하다보니까 순정 이기는 튜닝 만들기가 꽤 어렵네요
01:34
23.04.15.
트리거왕
오 정말 본격적으로 하시는 군요.
멋진 사운드 만드시길 빕니다. 화이팅 입니다.
저는 드레그레이싱하던 친구들이랑 어울렸을떄
달리는거 자신 없어 하던 친구가 사운드 쪽으로 가서 대충 옆에서 보고 들었는데
참 복잡한 작업이더라구요.
01:37
23.04.15.
iHSYi
저는 그냥 디락라이브로 돌리고 거기서 조절하려고 합니다. 그 이상은 정말 힘들것같아요
02:07
23.04.15.
3등
디락 라이브가 실내 기준 아닌가요 ㅋㅋ 운행중 측정해야할지 참 애매하네요 ㅋㅋ
23:10
23.04.15.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