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다시는 젠하이저 제품을 사지 않겠습니다.
2023/09/15에 AS를 접수를 시켰는데, 내부 사정이 있어서 AS 확인 건들이 많이 밀려서 제 것은 확인을 못하고 있다고
연락이 온지 한 2~3주 쯤 지난 오늘.... 문자가 날라왔네요.
제품 고장 상태가 확인 되었고 수리가 불가하여 제품 교체로 가야 하는데
현재 제품의 재고가 없고 입고 대기 상태라서 여기서 또 6주 내에 제품이 입고가 될 거라고... -_-
그럼 최장 6주로 잡아보면 12월 첫 째주까지 갈 수도 있다는 건데 얘들은 무슨... 2개월 넘도록 제품을 사용하지도
못하게 만들어버리네요. -_-
진짜 정이 확 떨어져버립니다. 점심 시간에 음악을 들으면서 공원을 거닐지 못한 게 벌써 47일째인데...
그냥 갈아타야 할 거 같네요. 도저히 못 봐주겠습니다. 아오 ㅠㅠ
댓글 22
댓글 쓰기![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916/969/001/1969916.jpg?t=1628136674)
사용 못하고 AS기간 허공에 날아가는거 클레임 걸면 AS기간 연장해주기는 합니다. (메일로)
근데 그게 다죠. 대체품을 보내주는것도 아니고 참...
코드리스 같은 경우에는 일상생활용으로 많이 쓸텐데 대체품이라도 좀 보내주든가 그럴것이지.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147/001/1147.jpg?t=1636927857)
위로추 드립니다ㅠ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1/031/002/2031551.jpg?t=1673637380)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353/010/10353.png?t=1700592379)
신품은 그렇게 할인해서 팔면서 재고는 없나봅니다..; ㅋㅋ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286/804/804286.jpg?t=1562978315)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286/804/804286.jpg?t=1562978315)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286/804/804286.jpg?t=1562978315)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286/804/804286.jpg?t=1562978315)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870/329/001/1329870.jpg?t=1681741556)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656/002/001/1002656.png?t=1720262219)
저도 지금 한달째 물건 못받고 있습니다
물건 오면 전부 처분하고 젠하이저 제품은 다시는 안 살 생각입니다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796/892/002/2892796.jpg?t=1680512700)
쩝..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769/512/512769.jpg?t=1655389351)
젠하이저 코리아 AS 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408/719/002/2719408.png?t=1673130001)
진짜 너무 하네요. 저도 같은 경험이면 정떨어질꺼 같아요..;; 젠하이저 코리아 AS 가 제품 성능을 못따라가서 아쉽네요..ㅠㅠ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559/257/001/1257559.png?t=1682153616)
젠하이저 AS 구린건 20세기 대경바스컴 시절부터 이어져 온 뿌리 깊은 역사가 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저는 젠하이저 리시버는 죄다 직구로 사고 패드, 헤드밴드, 유닛, 케이블 직접 공수해다가 자가 수리하고 있는...
아.. 그런데 TWS는 정말 답이 없겠네요ㅠㅜ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754/015/002/2015754.jpg?t=1680081022)
저도 한번 경험후에 교환 받은후 판매하고 젠하 제품은 절대 안삽니다. 판매 재고는 넘치는데 교환 재고 없는 회사 제품은 사면 안됩니다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915/798/798915.png?t=1562835263)
젠하이저는 애진작 너무 유명해서 맘편히 직구로 쓰고있습니다
![profile image](/files/member_extra_info/profile_image/222/925/001/1925222.png?t=1622954863)
예전에 어떤 글에서 봤는데 젠하이저 평균 AS 시간 3개월정도라고 하더군요.
이전 글을 보니 MTW3 구입하신 것 같은데, 유독 이 제품이 부품 수급 안되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