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는 앞으로 절대 안삽니다
미하엘무야허
810 4 8
젠하이저 as보낸 게 두달째 연락도 없어서
문의메일 보냈더니 저런식으로 답이 오네요 ㅋㅋㅋ
as보낼 때 영수증 신청서 다 동봉해서 보냈는데
저걸 또 보내라네요
진짜 열받습니다
한쪽 이어폰 배터리가 갑자기 광탈되는 현상 때문에
보냈는데
그러먼 그냥 새제품으로 교환해서 보내주면 되는데
왜 이따구로 서비스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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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18:13
23.11.20.
2등
최근 AS 센터 재분리하면서 그러는 것 같긴한데,
좀 많이 너무했네요.
18:15
23.11.20.
3등
분리하면서 인수인계를 하다말았나 저게 뭐하는 짓인지...
19:04
23.11.20.
A/S가 좋지 않은 제품들이 확실히 가격은 싸더라고요. 최근 저렴한 가격이 많이 풀리는 이유가 이런 쪽으로 비용절감 한 것이 아닌지 의심이 되네요.
19:38
23.11.20.
purplemountain
일리 있으십니다. 샘숭이랑은 반대가 되네요.
20:57
23.11.20.
조용한 사직이 많은가 봅니다.
그런데, 할 일은 해야지요!!!
저건 좀 경우에 많이 어긋납니다.
21:25
23.11.20.
alpine-snow
회사에 사람이 그만둔다고 해도 일이 밀리는 것은 회사 process에 문제입니다. 저렇게 두 달 째 메일을 보지 않았는데도 상급자가 모니터링도 안하고, 이미 보낸 내용인지 아닌지도 거르지 못하는 시스템이라면 아예 고객 서비스 시스템이 없는거죠. 그냥 이메일로 하나만 가지고 일하는 것이 아닌지 의구심이 드네요.
21:38
23.11.20.
조만간 철수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22:50
23.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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