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코리아 AS 실?망이네요...
eoeoe
344 2 6
전 qc울트라 이어버즈 케이스 충전USB에 항상 btd600을 꽂아놓고 다녔는데요, 그러다가 결국 usb포트가 파손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쩔수없이 AS센터에 보냈는데요, 당연히 제 과실이 맞으니 유상수리 각오하고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기다렸습니다. 오늘 낮에 전화가 오더니, 새제품을 무상교체로 보내준다네요(!)
그래서 제가 케이스에 usb포트만 망가진거라 케이스만 수리 또는 교체하면 된다고 했더니 제가 쓰던건 이미 폐기해서 없다네요....
일단 AS처리는 좋은것같은데 이걸 어떻게 생각하애할까요 ㅋㅋㅋㅋ
대부분 수리후에 리퍼 제품으로 다시 판매 할텐데
아마 아직 워런티가 적용되는 제품이라서
수리및 재활용하는 부서로 바로 분리해서 보낸듯 합니다.
고객들이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좋은 방식인데
신제품이 아닌 리퍼비쉬 제품으로
교체 해주는 회사도 있죠.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