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XXXX!!! 개막장 널오디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욕을 않할수 없네요.
야! 이 씨 XXXXX널오디오!!!
널오디오에서 광고가 아닌 이메일이
와있네요. 주문취소 컨펌인건가 ㅎㅎ
사과까지는 아니라도 정중하게 이미
완성되서 주문 취소는 못한다.까지도
이해하려고 했는데...
돈을 더 내라!
고르지도 않은 8심 옵션...
자동으로 애드되었고 없앨 수 없어서
그냥 주문을 넣었지만 휴대가 편한 4심이
8심보다 나을 것 같다.
소문의 카더라 처럼 8심 재고 소진을
무료 업그레이드면 그냥 받겠다 였는데...
결제까지 끝난 건데...
갑자기 8 비지니스데이가 지나고
추가금요구?!
자기들이 약속한 배송 완료 날짜에서
비지니스데이만 따져도 6일이 지났는데
지금와서 추가금이라니...
어이도 없고 빡쳐서 잠시 생각해 보니
이번주중에 완성될듯하다고 했지만
4심인지 8심인지도 안 정해진건데
아직 제작을 시작도 안했다는 이야기죠.
거기다가 불편함에 대한 사과는 전혀없고
소비자가 돈을 더 내야 제작을 시작할건데
언제 끝날찌도 모르는 거죠.
도데체 배송 업그레이드는 왜 하는 겁니까...
제작일 무기한!
유료 배송 업그레이드 의미 없음!
널오디오 시스템 오류=소비자 추가금!
배송, 주문취소 관련 CS답변 없음,
(추가금 요구&광고는
하루 6회 이상 계속됨....ㅡ,.ㅡ;;;)
아무튼 제작 관련 이메일이니...
CS에 주문취소 접수된 걸 모를 수도 있는
제작 파트에서
4심8심 제데로 확인하고 만드려는 노력?
일수도 있습니다.
정말 물건만 잘 만드는 장인들이라
CS가 엉망일 수도 있고
부서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안되서
이런 일들이 벌어지기도 하지만
업그레이드도 케이블 자체도
원하지 않는다고 이메일 리플라이 했는데...
바로 CS에서 답변왔습니다.
누군가 검토해서 나중에 연락 주겠다는
자동화 답변...ㅡ,.ㅡ;;;
제작 부서에서 보낸 이메일이 아니고
CS...에서 보낸거였네요.
(그냥 다 함께 하나의 이메일을 공유할찌도)
널 오디오... 진짜 서비스라는 개념이 없네요.
주문에 따라 커스텀 제작을 한다는 회사가
나름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이정도의 CS를 보여준다는데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