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다. NULL OUT.
iHSY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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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 (NASTECH) Jan 5, 2024, 11:21 GMT+8 Dear Support Executive |
분명 약속된 날짜에 오지 않았을때도 문의하고
답장이 없어서
주문을 켄슬하라고 했는데
또 답장 없더니만
갑자기 돈 더 내고 8심 원하냐고 했을때도 켄슬하라고 했는데
또또 답장 없고
이미 만들었고 오늘 보내 예정이라고
만들기도 전에 몇번을 주문 취소한다고 했는데 뭘 오늘 배송할 예정이야.
무슨 쌍팔년도 용팔이 같이 손님 말은 안듣고
안산다는데 계속 지겹게 하네요.
주문 자동화 시스템은 오류 투성이고 커뮤니케이션도 엉망이고
자기들 잘못은 인정하지 않는 건 물론이고
그냥 있으나 마나 한 일방통행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정당한 요구는 계속 무시하고 그래도 물건을 팔겠다니...
정말 근본 없고 않좋은 회사네요.
제품을 얼마나 잘 만드는지는 모르지만 이정도면 장사 하지 말아야 한다고 봅니다.
이번에도 확실하게 켄슬하라고 답변 했는데 어찌 될찌...
환불 받으면 다시 소식 전하겠습니다.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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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정말 대응이 수준 이하네요.
16:10
24.01.05.
숙지니
나중에 리펀드 들어 오면 이야기 하겠지만
이후대응도 있는데 ㅋㅋㅋ 정말 가관입니다.
이후대응도 있는데 ㅋㅋㅋ 정말 가관입니다.
21:38
24.01.05.
2등
스트레스 엄청 받으시네요. 빠른 시일내에 해결 되시길....
일방통행 소통 이라니... 답답하네요.
일방통행 소통 이라니... 답답하네요.
21:04
24.01.05.
뚝섬꽃미남
그다지... 스트레스는 안 받았어요.
투쟁?심이 불타긴 했어도 ㅎㅎㅎ
제품이 없어졌다거나 뭔가 고장인건 아니라서
늦게 오거나 안오거나인데 두 경우 다 당장 필요한 제품이 아니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며 기다렸습니다.
중간 중간 이메일 보내고 답장이 안와서 속터지긴 했어도
아직 제가 물리적으로 손해 보거나 잃은건 없으니까요.
투쟁?심이 불타긴 했어도 ㅎㅎㅎ
제품이 없어졌다거나 뭔가 고장인건 아니라서
늦게 오거나 안오거나인데 두 경우 다 당장 필요한 제품이 아니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며 기다렸습니다.
중간 중간 이메일 보내고 답장이 안와서 속터지긴 했어도
아직 제가 물리적으로 손해 보거나 잃은건 없으니까요.
21:41
24.01.05.
3등
저런 개념없는 업체는 처음 봤습니다.
22:47
24.01.05.
박지훈
ㅋㅋㅋ 우디르급? 태세전환도 하네요.
23:27
24.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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