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오디오 최종 아웃!!!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널 오디오 입실론 케이블 환불 받았습니다.
2주도 체 안됬는데 몇달을 걸릴듯 합니다.
솔찍히
예상 배송날짜 오표기?
시스템 오류로 인한 자동 8심 업그레이드?
아무렇지 않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설명만 잘하고 친절하게 안내했다면요.
새해 연휴가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을
제데로 못했다?는 말도 믿을 수 있죠.
연속적으로 널오디오의 잘못임에도
사과 한번 없고 기계가 아무런 솔루션도
안주는 기다리면 언젠가 검토하고
연락하겠다는 이멜만 주다가
선택하지도 않은 8심 업그레이드에
대한 추가 청구후에 취소하라고 하니
4심으로 하루만에 완성되었다고
컨펌해 달라고 처음으로 사람이
이멜을 보냈답니다.
예상 배송 일자가 잘못된점,
8심 업그레이드가 잘못 된점.등의
사과 대신 연휴라서 직원이 적어서
대답이 느린데 대한 사과를 하네요.
8심인지 4심인지 정해 준 적도 없고
취소하라고 했는데 최소 일주일 걸린다던
케이블이 하루만에 만들졌네요.
소비자를 뭘로 생각하는지,
당연하게도 당장 환불해라 아니면
알지를 시전했더니
제품 취소 확인 이멜을 기계님이
또 보내신 ㅎㅎㅎ
왜 최종적으로 보내기 직전에만
사람이 연락했을까요?
영수증에 8심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라지만 4심을 보내면
제가 클레임을 걸수 있죠.
결국 그 오류가 없었으면 제가 취소하거나
말거나 그냥 보냈을 겁니다.
그 오류가 없이 제가 수취 거부를 하면
배송비와 리스탁킹 비용을 빼고
환불 했을겁니다.
널은 제 구매리스트에서는
영원히 아웃입니다.
누가 산다고 하면 도시락싸서 말릴...건
아니지만 왠만하면 이런 곳은 거르는게
좋을듯 합니다.
댓글 10
댓글 쓰기블량님 덕분에 빠르게 체념하고
환불쪽으로 방향을 잡았죠.
감사합니다.
솔찍히 큰 문제들은 아니지만
서비스가 저정도 인데 제품이라고
멀짱하리라는 보장도 없으니...
손절이 최고인듯 합니다.
적어도 마지막에 주문 취소되서 유감이다.정도는
팔로업해야 할텐데...환불도 당장해준다는
사이트공지와 다르게 몇일 걸렸습니다.
구매 않하고 끝났으니 돈 세이브 해피엔딩 ㅎㅎ
시스템이 엉망이네 했을텐데
지들이 잘못한거 컴펌 받고
커버하려고 할때만 사람이 연락한걸 봐서는
멍청한 양아치 들이죠.
개념 없는 업체입니다.
그만큼 오디오 취미 시장이
갑과을이 바뀐 것도 문제인듯 합니다.
경쟁이 많은 시장이었다면
저런 업체는 바로 개념 이식 당하고 퇴출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