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a/s..근황
저번주 일요일 5일날 세븐일레븐 편의점택배로 보냈는데요. 월요일이 대체공휴일이였어서 화요일부터 집화시작했습니다.
세븐 담당 택배회사가 롯데택배인데 썩빠르진않았습니다.. 금요일날 도착했더라구요
주말 건너뛰고 오늘 바로 접수되서 엔지니어 점검까지 생각보다 굉장히? 우려와 다르게 빠르게 완료는 됬습니다.
그리고 구성품 누락여부는 신경안쓰는것같더라구요
주말빼면 그냥 하루 걸렸다고 봐야겠네요.
다만 ie300이 좀 한물간(?) 인기가 식은 기종이라 교체품도 빠르게 받을줄알았는데 4주라니요ㅠㅠㅠ
그래도 접수라도 빨리 되서 그냥 넋이라도 놓고 기다릴수있어서 다행이네요..
(시뻘건 나이키신발박스로 보냈는데 담당자 눈에 잘띄는바람에 빨리 처리된건 아닐까라는 의심도 살짝듭니다ㅋㅋ
댓글 16
댓글 쓰기전국에 한 군데 뿐인 서비스센터의 담당자가 한 분이요???
대중 브랜드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판매량이 적지도 않은데...
한 분만으로도 감당이 되어서 그런 건지, 그냥 그렇게 하는 건지는 몰라도 굉장하네요.
함흥차사를 겪어본 입장에서는 황당할 따름입니다.
함흥냉면 먹을 때마다 그 일이 떠오릅니다.
저도 900 수리 보내고 연락와서 전화받으니 서비스센터서 공장에 교체용 재고 발주 넣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래 걸렸을겁니다. 노블에 외주 준 이후는 빨라진거 같더라고요. 대신 걸린 시간만큼 보증 연장해줍니다
MTW3는 석 달 걸렸습니다. 제가 문의하지 않았는데 3달은 워런티 연장해준다고 메일에 돼있더군요.
빨리 접수 되어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응답이라도 빨리 오면 답답한 것은 좀 덜하지요. 스프링 AS할때 앵키 통해서 외국에 보냈는데 아무 반응도 없던 것 생각해보면...
전에 글들에서는 악독하다는 후기들이 많았어서요 ㅎㅎ
담당자가 1분이라서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