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좋지 못했던 akg 고객센터 상담 경험
Crispy13
146 5 5
AKG N5 최근에 구매했는데,
갤럭시 S21에 연결해서 사용 중에 랜덤하게 배터리 사용량이 2번 이상 표시되는 사항이 있어서 (처음 연결 이후에도 랜덤하게 표시됨)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는데요
조금 실망인게 상담원분이 제대로 모르는데 그냥 얼버무리는게 있으신 것 같아요.
이것 말고도 다른 질문을 했었는데 그냥 모를 수도 있는건데 차라리 확인해보고 연락준다고 바로 얘기해줬으면 좋았을텐데
약간 추측성으로? 대답을 하시는 걸 보고 신뢰도가 없었습니다. 물론 이후에 제가 계속 질문하니 확인해보고 연락준다고 하셨긴한데..
제가 이어폰은 삼성만 쓰다보니 너무 기대를 한 것일까요?
조금은 아쉬웠던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