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음향

디렘 케이스불량 교환상담 결과

김불싼 김불싼
2800 1 7

1.jpg

2.jpg

3.jpg 
  
 사진처럼 디렘케이스가 상당히 불량입니다. 케이스만 불량이면 괜찮은데,
  
 이어폰사용시 아무도 없는 공터, 혹은 그냥 혼자 있는 방에서 바로앞에 폰이 있는데도 끊김현상이 
  
 한시간에 한번은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껐다 키고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이거 망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매했던 쇼핑몰 (신세계티비쇼핑)에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카톡으로 교환과정은 수거-검수-교환-배송 으로 진행된다고 하더라구요. 
 
 유닛문제는 그렇다치더라도, 케이스는 누가봐도 문제가 있어보여서, 사진을 찍고 좀더 빠르게 교환해보고자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저 : 이거 맞교환되나요?
 상담원 : 그런 시스템은 없구요, 대신 반송택배와 배송택배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그래서 물건을 먼저 가져갈수도 있고, 아니면 교환상품을 먼저 받으실수도 있어요. 
  
 저 : 와 맞교환은 안되는데, 신청하면 거기서 바로 물건이 배송된단 말씀이죠? 
 상담원 : (잠시의 정적)...네. 
  
 그럼 교환할게요. 
 
 
  했는데 카톡내용하고 너무 다르잖아요. 1:1 상담센터에 추가문의 넣어봤습니다. 
  "상담원하고 카톡하고 말이 다른데 제 이어폰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오늘 점심시간에 전화가 와서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상담원 : 맞교환은 없는거 맞고, 교환진행은 수거후에 상품확인 후 배송이 되여.
 저 :  물건이 외관상 정상이면 충분히 납득할만한데,  
         사진상으로도 명확히 개판난게 보이는데 검수를 하면 시간이 오래걸리니깐 
         물건 같이 보내주면안되냐고 하니깐 협력사에서 그런건 안된데요. 
  
 협력사가 소니캐스트인지 바운드랩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져.  그래서 문득 궁금하더라구요.   
  
 저 : 그거 반송해서 검수 받고 새로 배송받느니 그냥 그거 반품시키고 새 제품 주문하는게 더 빠르지 않나요? 
 상담원 : 네...그렇긴 한데 그래도 협력사에서 그렇게 안되시구요. 아 참 그런데 새로 주문해봤자 주문폭주해서 
              어차피 느려요! 
 저 : 어...그거 느리면 제 제품 검수하고 보내주는 제품도 밀려서 매우 늦게 받는거 아닌가요? 
 상담원 : 네...그렇네요...아니 잘모르겠는데 알아봐야할거 같아요. 
 저 : 그렇군요. 
  
   
 결국 제 디렘 사용은 하루만에 끝이나고, 멀고먼 여행을 떠났네요. 
   
 
 요약 : 조졌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터럭 터럭님 포함 1명이 추천

댓글 7

댓글 쓰기
1등
그냥 반품하시고 존버하시면 느낌 아닌 느낌으로 개선품이 나올듯 합니다. 이어팁에 불만인 분들이 워낙 많아서...
07:05
19.06.19.
profile image
김불싼 작성자
예림이아빠
아 저도 반품하기전에 마지막으로 이어팁 가지고 놀아봤는데요. 애초에 디렘받을때 바로 이어팁 제가 쓰던걸로 교환하고 써서 몰랐거든요? 그런데 어젠가 대림대교수님 유튜브 영상에서 이어팁 이야기가 나오길래, 디렘 기본 이어팁온거 그대로 M사이즈 써봣는데 와 이건좀... 느낌이 들기는 하더라구요. S썼으면 다를려나 싶기도 한데 이미 택배사가 가져가버림.
07:09
19.06.19.
profile image
김불싼
저는 S사이즈 쓰면 저음이 좀 살아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대신 삽입길이는 더 늘어나는데 팁 노즐길이는 그대로라서 착용시 유닛 각도가 틀어져버려서 착용감에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07:12
19.06.19.
profile image 2등

 그 신세계TV쪽이 일처리를 좀 너무 늦게하고 갑갑한 느낌이 있긴 하더군요 
 저도 주문취소하는데 10일이 넘게 걸렸네요

07:10
19.06.19.
profile image 3등
전 1차 물량으로 와서 좌우불균형에 차음성도 안맞는 불량이 왔었어서 바로 새제품 주문하고 교환신청했는데 신세계티비쇼핑 고객센터보단 사이트에서 바로 신청하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고객센터 상담원이 연결해주는것보다 택배사에서 10분만에 당일 회수하겠다고 연락오고, 상담원은 6시까지 담당자 연락오면 그쪽이랑 이야기해보라고만 하고... 근데 교환을 보내도 그쪽에 잘 도착했는지 어쨌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는게 너무 불편해요.
08:57
19.06.19.
profile image
fantaski
그리고 교환, 반품 신청등은 바운드랩으로 하라고 해서 전화했더니 신세계쇼핑 쪽에 물량이 있다고 그쪽 고객센터로 연락하라고 하더군요. 출시 초기라 배송물량으로 힘겨워서 쌓아둔 재고가 없었는지 어쨌는지 모르겠더구요.
다만 상담원들을 통해 전해진건 바운드랩 쪽은 정신없이 바빴던것과 신세계TV 쪽은 그냥 귀찮아하는 느낌이었어요.
09:04
19.06.19.
profile image
역시 장사는 SCM, QC, CS 가 본게임
09:28
19.06.1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갤럭시 신제품 체험단 모집 23 N 영디비 22시간 전19:00 585 +9
[공지] 부운영자 선정 발표! 22 영디비 4일 전19:29 2420 +25
음향
normal
회원 17.01.21.13:28 5967 0
음향
image
눈팅유저 17.04.02.22:05 4714 +4
음향
image
눈팅유저 17.04.16.22:35 4258 +1
음향
image
영디비 17.04.26.16:08 4932 0
음향
normal
Hibiki 17.05.08.15:05 5213 0
음향
image
회원 17.06.13.20:09 4389 +1
음향
image
Kanba 17.07.06.17:33 4045 +1
음향
image
빅헤드파일러 17.07.07.01:03 4207 +1
음향
image
박두영 17.07.18.14:07 3902 0
음향
normal
SunRise 17.07.29.01:30 4311 +1
음향
normal
Reymuse 17.08.10.13:35 4793 +1
음향
image
Reymuse 17.08.17.14:07 4768 0
음향
image
나만의하쿠 17.09.09.16:49 4037 +2
음향
normal
회원 17.09.14.17:58 4326 +1
음향
normal
지스틑 17.10.02.18:51 4832 0
음향
image
103db 17.10.13.01:03 4797 +1
음향
image
회원 17.10.27.15:56 3800 +2
음향
image
Reymuse 17.10.30.11:35 4142 +1
음향
image
닥터 17.11.16.21:57 5546 0
음향
normal
Reymuse 17.11.20.10:47 5718 +1
음향
image
KIMBBAM 17.11.21.18:14 4532 +2
음향
image
INSsoulJK 17.11.23.11:43 4074 +2
음향
normal
회원 17.11.27.13:05 3762 0
음향
image
Reymuse 17.11.29.15:29 4821 +2
음향
normal
굳지 17.11.30.01:04 3756 +1
음향
normal
먼산기슭 17.12.13.00:32 3932 0
음향
normal
거북이 17.12.14.00:55 3967 0
음향
image
웨이블릿디자인 17.12.23.01:59 6594 +3
음향
normal
Reymuse 18.01.02.12:00 4324 +3
음향
normal
다움 18.01.14.13:57 414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