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가 A/S문의를 2일째 보지 않는 건 무슨 경우일까요
Ample
1010 1 2
후 인강용 및 음악 감상용으로 첫 코드리스 이어폰을 샀건만..
결함을 발견하고 나니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네요
쓰던 제품도 내팽개치고 아주 그냥 정이 뚝 떨어졌어요 ㅠㅠ
소울 이어폰을 전에 샀었다고 글을 한번 올렸는데..제품 외관 및 성능 불량 관련한 글이었죠.
전화로 하기엔 외관 마감 불량을 설명하기 어려울 것 같아서
그래서 수입사(극동음향) 고객센터에 글을 썼는데 2틀간 답변이 없네요
그리고 저 말고도 문의 한 사람들이 있었죠 물론
근데 관리자가 최근 확인한 게 7월까지인겁니다...?
문의 답변이 메일로 온 것도 아니고.. 사이트 관리를 안하나..
영 불안하기만하고 공부 집중도 안되네요 ㅋㅋ..
답변은 과연 언제 올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