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손실 스케일링 프레임 생성 2.1은 이제 프레임 속도를 3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ccftech.com/lossless-scaling-fr...rame-ra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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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손실 스케일링 프레임 세대 2.0 이 출시된 지 불과 한 달 만에 소프트웨어는 프레임 속도를 3배로 늘릴 수 있는 새로운 모드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버전 2.1에서는 이제 2개의 중간 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어 X3 프레임 생성 모드를 통해 프레임 속도를 효과적으로 3배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X2 모드에 비해 GPU 부하를 약 1.7배 증가시킵니다. 하지만 LSFG 2.1과 LSFG 1.1의 성능은 이전 버전에 비해 X2 모드에서 20% 더 빨라지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무손실 스케일링 개발자는 X3 모드의 경우 대기 시간이 기본 프레임 속도와 GPU가 완전히 활용될 때 영향을 받기 때문에 X2 모드에 비해 추가 대기 시간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유동성과 대기 시간 측면에서 최상의 경험을 위해서는 X3 모드에서 게임 프레임 속도를 모니터 재생 빈도의 1/3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 권장 기본 프레임 속도는 X2 모드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1080p의 경우 30fps, 1440p의 경우 40fps).
무손실 스케일링의 새 버전에는 최종 프레임 속도가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를 초과할 때 새로운 동작이 도입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모든 프레임을 렌더링했으며 그 중 일부는 나중에 표시될 때 삭제되었습니다. 무손실 스케일링은 이제 올바른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추가 프레임의 렌더링을 건너뛰므로 결과는 이전 동작과 매우 유사하지만 훨씬 더 리소스 효율적입니다. 즉, 개발자는 기본 프레임 속도가 높을수록 대기 시간이 더 좋지만 LS가 프레임을 건너뛰도록 하면 최상의 부드러움을 얻지 못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각주로, 무손실 스케일링 프레임 속도는 이제 새로 고침 빈도를 초과하지 않으므로 'FPS 그리기' 옵션은 편의를 위해 DXGI 캡처를 사용할 때 캡처된 프레임도 출력하고 문제를 식별합니다.
참고로 이 프레임 생성은 보편적이며 이론적으로 모든 PC 게임에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