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게임 모드 공식 공개
출처 | https://insider-gaming.com/dragon-ball-s...-reveal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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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드래곤볼 3가지 게임 모드: 스파크 제로를 공개했습니다. 이러한 게임 모드에는 에피소드 배틀, 커스텀 배틀, 로컬 멀티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아래의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드래곤볼: 불꽃 제로 에피소드 배틀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인 에피소드 배틀은 사랑받는 드래곤볼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가장 상징적인 전투 중 일부를 통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여정을 제공합니다. 전설적인 고쿠와 베지타를 포함한 8명의 캐릭터의 관점에서 이 전투를 다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의 각 스테이지에는 드래곤볼 Z와 드래곤볼 슈퍼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전투를 다시 방문하는 레벨이 도입됩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의 스토리 요소는 래디츠가 있는 드래곤볼 Z의 첫 번째 아크부터 드래곤볼 슈퍼의 마지막 아크인 토너먼트 오브 파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캐릭터별로 스테이지 수가 다르며, 게임에서 가장 많은 스테이지 수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고쿠입니다. 또한 스토리 세그먼트에는 새로운 1인칭 컷신이 포함되어 플레이어가 이러한 캐릭터의 입장에 발을 들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귀하의 결정에 따라 이벤트가 변경되는 특정 단계에 대한 선택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일부 사례가 트레일러에 표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크릴린이 오자루 베지타(Ape form)의 손에 죽는 것을 보았고, 이로 인해 고쿠는 예상보다 일찍 슈퍼 사이얀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로 Future Trunks and Vegeta가 카메하메하 대신 Final Flash를 사용하여 셀에 대한 유명한 'Father-Son'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이 선택 시스템이 어떤 다른 시나리오로 이어질 수 있는지 기대됩니다!
드래곤볼: 불꽃 제로 커스텀 배틀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수식어, 승리 조건 및 사용자 정의 컷신을 추가하여 전투를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전투 모드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커스텀 배틀을 단독으로 시도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커스텀 배틀에서 보너스 배틀 모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개발자가 만든 오리지널 배틀 상황과 이벤트 컷신이 있으며, 특정 조건을 충족한 후 트리거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커스텀 배틀의 편집 모드로,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커스텀 사전 배틀 및 사후 배틀 컷신을 생성하여 전투를 더욱 독특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커뮤니티가 보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러한 창작물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집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기존 게임 내 콘텐츠를 편집하고 보너스 배틀을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볼: 스파크 제로 로컬 멀티플레이어
반다이남코는 드래곤볼: 스파클링 제로에 로컬 멀티플레이어가 있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로컬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하이퍼볼릭 타임 챔버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으며 분할 화면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캐릭터 선택은 싱글 플레이어 모드 전용으로 설계되어 있어 두 플레이어가 동시에 캐릭터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Dragon Ball: Spircing Zero의 프로듀서인 Jun Furutani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염두에 두고 게임을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Furutani는 Ki를 충전하는 동안 바람이 불고 날씨가 변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고 전투를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기 위해 파괴 가능한 환경을 포함하고 이를 위해 현재 세대 콘솔의 힘을 활용하고 싶다고 확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로컬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경험을 복제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따라서 조건도 마찬가지입니다.
엄멈머 스샷이 야해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