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IT

스카이로켓, 이야기를 만들어 읽어주는 AI 곰 '포' 8월 출시

카스타드 카스타드
104 2 4
출처 https://www.techtimes.com/articles/30667...-story.htm

번역 기사입니다

1.jpg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장난감 제조업체인 스카이로켓은 인공지능(AI)을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만들어주고 읽어주는 최초의 말하는 테디 베어인 포(Poe)를 출시합니다.  

8월에 50달러에 매장에 출시된 포는 아이들의 참여를 유지하고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고안된 AI 기반 장난감의 새로운 물결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스토리텔링과 관련하여 부모를 대체할 수 있습니까?



AI 스토리 베어는 스토리텔링과 관련하여 자녀의 미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스카이로켓은 다음 달에 50달러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플러시 베어는 함께 제공되는 앱으로 생동감을 줍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아이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개인화하기 위해 캐릭터, 객체 및 설정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이 앱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AI 챗봇인 ChatGPT 4o를 활용하여 독특한 내러티브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이 이야기는 블루투스를 통해 포에게 전송되어 포가 아이처럼 AI가 생성한 목소리로 이야기를 말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인공지능 뒤에 숨겨진 창의성
스카이로켓은 포의 목소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언어에 걸쳐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레븐랩스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앱 자체는 "가드레일"을 사용하여 부적절한 콘텐츠를 걸러내고 다양한 연령대를 충족시킵니다. 예를 들어, 부모는 무서운 요소를 차단하거나 더 어린 아이들을 위해 콘텐츠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2028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홍보되었지만 놀랍게도 4년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스토리텔링의 한계 설정
포는 무한한 스토리텔링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현실적인 한계가 있습니다. 곰 자체는 인터넷 연결과 마이크가 부족하여 사전에 프로그램된 이야기를 생성하는 데에만 집중합니다. 또한 Skyet은 비용 절감 조치를 통합하여 스토리 길이와 최초 구매 시 발생하는 스토리 수(75개)를 제한합니다. 하지만 회사는 향후 무료로 추가 이야기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생각하는 포
초기 테스트는 포가 아이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복잡한 스토리 라인은 어린 아이들이 따라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포는 앱의 기능을 테스트하면서 창의력과 실험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야기들은 아이들의 이야기에 어울리지 않게 느껴지는 단어 선택으로 "언캐니 밸리"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반 플레이의 부상
Poe는 장난감의 AI 통합이라는 성장 추세의 선두주자입니다. 게다가, ChatGPT과 같은 도구들은 부모들이 추가적인 하드웨어 없이도 AI로 구동되는 취침 이야기를 더 쉽게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Poe와 Teddy Ruxpin의 비교: 새롭게 창조된 유산
어떤 부모들에게 포는 미리 녹음된 스토리텔링 테이프를 특징으로 했던 1980년대의 사랑 받는 애니매트로닉 곰 테디 룩스핀에 대한 기억을 떠올릴지도 모릅니다. 테디 룩스핀이 헌신적인 작가와 성우들과 응집력 있는 이야기를 제공했지만, 포는 인공지능이 제작한 이야기에 의존합니다.  
 
스카이로켓은 앱이 사용자가 만든 이야기의 속편을 만드는 것을 구상하지만, AI가 인간이 만든 서사에 의해 육성된 감정적 연결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포착할 수 있는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취침 시간을 넘어서는 이야기
CNET의 Bridget Carrey에 따르면, Poe는 한계에도 불구하고 창의적인 도구로서의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만들어내는 파격적인 이야기는 스토리텔링에 대한 흥미로운 논의를 촉발하고 아이들이 그들만의 이야기를 만들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결국, 잠잘 시간에 관한 이야기를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것은 부모님을 이길 수 없습니다. AI의 가장자리는 이야기의 볼륨이지만, 부모는 여전히 챗봇보다 '더 인간적'이고 창의적인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스타드 카스타드
82 Lv. 136333/137780EXP

제 1회 디렘프로배 황금귀 선발 대회 준우승

ANKER 리버티3프로EQ콘테스트 입상




좋아하는 이어폰

 

에티모틱

 ER4SR, ER4XR 등 er시리즈와 mk5
 

수월우 

S8,A8
블레싱 1,2,2DUSK,3

뉴아리아,스타필드,KXXS,카토

츄2,란

 

 

고막이베이어요(오픈형 이어폰 개인제작자)

바이오,바이오 v2

썬,마스,어스,문

베이직

등등

 

 

소니 IER M7
 

씨오디오 
카구야,ANOU,브레이버리 RED,BLUE,RED+BLUE,

유메 미드나잇 ,유메

 

 

 

탠치짐 


나노,(구)하나
텐야,제로


 

쇼어 S12

 

7hz 타임리스 AE ,레가토

심갓 ea500

탕주 상관완아,두보

하이디션 t100

유코텍 re1 pro

등등



좋아하는 헤드폰

고막이베이어요 자작(고라도?)
젠하이저 

HD600,HD650(6XX),HD660S,HD660S2
모멘텀4 트루와이어리스 블랙,데님

HD599(SE)

신고공유스크랩
연월마호 연월마호님 포함 2명이 추천

댓글 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캄파낼라
아이디어가 기발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17:15
24.07.16.
profile image
purplemountain
그런거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한듯요
18:01
24.07.16.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