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니 as 보내신분들 혹시 받으시는데 시간 어느정도 걸리셨나요? (장문 주의)
안녕하세요
영디비 가입한지는 좀 됐는데
알기는 그전부터 알았고..
그냥 눈팅만해서 딱히 글쓸일이 없었는데
이런걸로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될줄을 몰랐습니다
영디비에 제미니 구매하신분들이 좀 되시는것 같아서 여쭤보려구요
아무튼 제가 제미니를 구매했는데
이게 초기 불량이 걸린것 같더라구요
소비아av란곳에서 구매했는데..
네이버에 오드가 직접 운영하는 드비알레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한건 아니구요..
아무튼 하루 사용해보니 문제점이 있어서
일단 산곳에다 문의해보니까 자기네는 판매점일 뿐이라고..
번호 가르쳐 주면서 이곳에 보내서 해결하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뭐 as는 오드가 맡고 있는걸 알고 있어서
가르쳐준 번호로 통화하고 기사분이랑 얘기 했는데
뭐 자기네는 입고가 돼야지만 뭐든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기사분이시란분이랑 통화는 저저번주에 했는데
바빠서 보내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저번주 월요일에 우체국 택배로 보내게 됐습니다
문제점에 대해서 피시방 가서 3장 뽑고.. 정확히는 2장 반정분량 정도..
구매내역에 영수증까지 출력해서 보냈네요
화요일날 물건 배송 완료 우체국 연락을 받았고
뭐 받은날 바로 처리해 줄거란 기대는 안했고
내일쯤 처리해서 연락줄거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수요일날 연락이 안오길래.. 한 5시쯤 전화해보니까
자기네는 1층에 택배가 쌓여있고
보안팀을 거쳐서인지 보안팀에서 걸러서 택배를 받는다고..
지금 택배가 거기 있을거라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쯤 되서 기사분이 받을테니 연락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제 이름 물어봤구요..
보안팀 같은곳을 거쳐서 택배as를 받는곳은 처음 봤습니다...
바로 받아서 처리해주면 좋을텐데 하..
아무튼 목요일날 전화해보니까
기사분이 부재중이셔서 오시면 연락 준다고
이름 연락처를 물어봤는데..
그날 연락이 안왔습니다
연락 안준건 뭐 그렇다 치고
다음날 금요일 오전 9시 45분쯤에 전화가 왔는데
제가 바빠서 전화 온지도 모르고 있다가
4시 좀 넘어서야 전화 온걸 확인하고
전화를 했더니..
제품 교체해서 보내려고 하는데
원래 그날 출고를 할려고 주소 확인을 할려고 전화 했는데
제가 전화를 안받았다고..
그날은 택배 마감이라 이번주 월요일.. 어제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뭐 기사란 분이랑은 얘기도 못해봤습니다
그냥 문제점에 대한 얘기없이 교체해준다고만 전화 했을때 안내받고..
똑같은 문제점이 생기면 또 보내야 하나..
좀 여쭤보고 싶었는데 그냥 알겠다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택배가 안오길래..........
전화를 해보니.. 기사분이 부재중이셔서 연락 준다고 하더니..
또 연락이 없길래 전화 했을때랑 다른분이시던데
다시 연락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전화 기다리다 지쳐서
잠깐 폰을 놓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부재중 전화가 와있어서 전화해보니..
어제는 택배에 문제가 있어서 어제 보내질 못했다고......
오늘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알겠다 했습니다
일단 as 처리해주는데 불만인게
as 보낸 물건을 받는데 시간이 저정도로 걸리는지 여부와
연락 해준다고 해주고 연락 안해준것
그리고 금요일날 제가 전화를 받지 못했으면
다시 한번 확인 전화를 줬으면 좋았을텐데..
제가 전화 하기전까지 연락을 주긴 했을까 의문이고..
이때 처리가 됐다면
아무튼 빠르면 저번주 토요일
아니면 어제 받았을텐데.. 좀 아쉬운것..
그리고 as가 의외로 꽤 오래 걸리는듯해서요
다른분들은 as 보내시고 대충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셨나 하고
여쭤보려고 글을 적었습니다
간단하게 위에 얼마나 걸리셨는지만 여쭤보면 됐을텐데..
as에 아쉬움이 많아 주저리 주저리 글을 꽤 많이 적었네요....
읽으시느라 귀찮으셨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6월부터 문제점 해결한 개선품을 판다고 하던데
받은게 또 똑같은 문제점이 생기면 어쩌나 걱정이기도 하고
귀에서 뺐을때 자동 정지는 진짜 이거 문제점이 많은듯이 기사분이 말하시던데
쓰고 계신분들도 자동 정지 문제가 생기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as받은신분들도 새제품으로 교체는 잘해주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기간은 좀걸리는듯 해도 교품이라도 잘해주면 그래도 as는 만족해서요
아무튼 제미니 as 보내보신분 기간이 어느 정도 거리셨는지만 가르쳐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긴글 읽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 8
댓글 쓰기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기사분이랑 통화하셨는지.. 교품 받으셨는지요..?
교품 잘해주는편 이신것 같으신가요?
같은 문제로 또 보내면 교품을 또 해줄지.. 머리 아플것 같아서요
처리 정말 빨리 받으셔서 부럽습니다
기사분이랑 통화까지 하셔서 증상 말하시니 교품 해주셨나 보네요
교품은 잘해주는 편이라니 다행입니다
일단 양품이 오길 바래야겠네요
6월달부터 개선품으로 판매하고 있고 보내준다고 하는데..
아직도 문제가 많으면 제미니 자체가 처음부터 문제가 좀 있는듯 한데..
아무튼 답변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구매영수증이 없으면 AS가 안되려나요?
저는 대략 1주일정도 걸렸습니다. 업체 속도가 조금 늦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