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as 원래 이따구인가요?
02solet0
2547 0 5
jbl live pro2 끊김으로 교환받았는데 새로받은것도 1분에 10번넘게 끊김있어서 환불문의했는데
끊김동영상있어도 자기들이 테스트했을때 정상이었다면서 환불은 어렵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원래 이렇게 쓰레기같은 회사인가요??
외이도 테스트도 문제가있다면서 테스트안되고(제 귀뿐만 아니라 다른사람들 귀도 똑같이 테스트안됩니다)
인터넷 찾아보니까 소보원 신고해도 배째라고 나온다는글이 한두개도 아니네요..
댓글 5
댓글 쓰기
1등
15:25
22.06.17.
아마도호떡일거에요
삼성이랑 아예 별개입니다
하만서비스센터에서만 취급해요 근데 거기가 1곳이구요..
하만서비스센터에서만 취급해요 근데 거기가 1곳이구요..
15:54
22.06.17.
02solet0
아.. 찾아보니 삼성은 '접수'대행 이네요
지금까지 삼성에서 AS 가능한 줄 알고 있었어요
지금까지 삼성에서 AS 가능한 줄 알고 있었어요
16:26
22.06.17.
2등
하만 as가 쓰래기 맞다고하더군요
06:11
22.06.20.
3등
JBL 제품은 하만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세요.
21:23
22.06.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JBL 삼성서비스센터에서 AS 하지 않나요?
JBL 헤드폰 오버이어인줄 알고 샀다가 뜯었는데 온이어라서 문의했더니
뜯은건 괜찮다고 제품만 멀쩡하면 환불 해주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