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렘 프로2 측정 그래프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Crispin
2424 2 14
디렘 프로2 교환이 아직도 진행 중에 있는데, 교환 하는 중 3개의 측정 그래프를 보며 궁금증이 생겨서 여쭤봅니다.
1차와 3차는 그래프 모양과 특히 극저음의 높이가 비슷한 것을 볼 수 있는데, 2차 제품은 모양도 다르고, 극저음도 상대적으로 낮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플라시보 효과일지 모르겠으나 듣기에도 저음 소리가 빠지는 것을 느꼈어요.)
같은 디렘 프로2 제품인데, 이렇게 다를 수 있나요?
(디렘 프로2 리플렛 중 발췌) (https://www.0db.co.kr/REVIEW_USER/1974897 글에서 사진 복사했습니다.)
<1번째 제품 그래프>
<2번째 제품 그래프>
<3번째 제품 그래프>
댓글 14
댓글 쓰기
1등
엌.....
16:18
22.06.22.
2등
글이라서 오해가 생길 수 있는데, 그 회사 QC 무작정 비난하려고하려는 목적이 아니고, 잘 몰라서 문제 있는건지 여쭤보는 겁니다. 그리고 문제가 맞다면 3개 제품 중 어느게 맞는 그래프인건가요?
16:23
22.06.22.
3등
출력할때 고음부의 주파수 간격 설정을 잘못해서 인쇄한거 같은데요? 두번째꺼는 고음부 주파수 간격이 넓었다 좁았다 넓었다 좁았다 이렇게 보여서요.
측정 프로그램 출력시 세팅을 잘못 건드린게 아닌지..
측정 프로그램 출력시 세팅을 잘못 건드린게 아닌지..
16:53
22.06.22.
Imfinzi
제가 개인으로 측정한 그래프가 아니고, 모두 디렘 프로2에서 함께 제공해주는 측정그래프입니다.
그리고 방금 회사측에서 연락 왔는데, 두번째가 불량제품이라네요.
그리고 방금 회사측에서 연락 왔는데, 두번째가 불량제품이라네요.
17:29
22.06.22.
Crispin
그렇군요 사실 저도 측정치가 저리 나온 제품 받았으면 매우 의심했을거 같습니다.
17:44
22.06.22.
두번째 것 이번 디렘 마스터 제품의 높은 저음양 정도로 되어있네요. 불량인데, 제조공장에서 실수로 내보낸 것 같습니다. 나머지 두개는 정상제품이고요. 처음부터 불량을 받아보신 경우에는 보증기간 지났더라도 언제든 교환/환불 가능할거에요. 잘 처리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8:16
22.06.22.
nalsse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상황상 말을 아끼겠습니다만, 오늘 회사측과 연락했는데 현재 재교환 처리가 적절히 되지 않는 것 같아 기분이 꽤 나쁘네요...
맘 같아선 오늘 전화내용 올리고 싶은데 참고 있습니다.
맘 같아선 오늘 전화내용 올리고 싶은데 참고 있습니다.
18:36
22.06.22.
nalsse
nalsse님 실례지만 혹시 괜찮으시다면 개인적으로 연락 가능할까요?
18:39
22.06.22.
Crispin
쪽지 주세요^^
19:08
22.06.22.
;;
19:00
22.06.22.
제것도 올려보겠습니다.
작년꺼랑 올해꺼랑 측정치 찍는 기준(출력넣는 양이나, 주파수 간격등)이 달라진 것이 아닐까 싶네요.
작년꺼랑 올해꺼랑 측정치 찍는 기준(출력넣는 양이나, 주파수 간격등)이 달라진 것이 아닐까 싶네요.
19:44
22.06.22.
Crispin 님과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였고, Crispin 님께서 양해해주셔서, 처리하는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완벽한제품 만나보실 수 있도록 좀 더 적극적인 루트로 CS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족스런 후속조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1:40
22.06.22.
nalsse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21:50
22.06.22.
Crispin
정말로 만족스러운 제품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좋은 제품이에요!
편안한 밤 되셔요!!
편안한 밤 되셔요!!
21:54
22.06.22.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