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w3가 먹통입니다
개인사정 때문에 mtw3를 사용하지 않다가 최근에 다시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어버드가 작동을 안 하더군요
충전하지 않은게 문제인가 싶어 몇번을 해봤는데
보니깐 케이스만 있을땐 초록불이던게 이어버드를 끼우니 빨간 불이 점멸하더라고요
찾아보니 이어버드에 문제가 있는건 기정사실이더군요..
초기화를 시도했지만 먹혔으면 좋았었을거 같습니다.. 시도만 10번 했는데 변함이 전혀 없더라고요
저와 비슷한 케이스나 해결법을 찾기 위해 커뮤니티도 뒤져봤습니다
하지만 해결할만한 정보는 못 찾았고.. 그러다가 저번에 일을 해결했던 기억을 되새겨 영디비 질문 게시판까지 오게되었네요..
해결 방법을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9
댓글 쓰기일반 유저가 해결할 방법은 없고,
발매 시기상 아직 무상 AS 기간이니 연락하셔서
해결하심이 맞을 것 같네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잘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터리 제품은 주 1회정도는 상태는 봐주시는걸 권합니다.
정당한(?) 요청이면 정당하게 처리해 주긴 하는데...느리더라구요
mtm3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빈 크레이들에 녹색불은 크레이들이 완충됬다는 표시이고
유닛을 넣을시 빨간색불이 들어 왔다 나갔다하면 유닛이 완전 방전되서
다시 초기?충전중이라는 표시라고 알고 있습니다. 아님 전압이 약해서 충전이 안된다는 뜻인 경우도 있고요.
(점멸 속도로 표시하기도 합니다만...젠하이져의 경우는 잘 모르겠네요)
완전 방전후 재충전시 보통 보다 많이 길게 충전해야 하는 재 부팅되는 기기가 있답니다.
대표적으로 제...초기형? 닌텐도 스위치... 매번 방전되면 반나절?충전해야 다시 부팅이 됩니다,,,
좀 길게 충전해 보시고 초록색으로 바뀌거나 충전이 중단 되지 않고 계속 빨간색 점멸 상태라면
mtm3는 단독 사용 충전이 가능하다고 알고 있으니 한쪽씩 넣고 충천해 보세요.
두 유닛이 동시에 베터리가 맛이 가?지는 않았을테니. 한쪽이라도 충전이 될겁니다.
완충?이 된 유닛이 있는데도 작동을 않하면 기기등록 문제일 겁니다.
mtm뿐 아니라 소스기기(전화기?)에서도 지워주시고 시도해 보세요.
두 유닛 다 충전이 안된다면 크레이들 문제 일수도 있고요. 충전기 문제 일 수도 있답니다.
물론 AS센터 이용이 가장 빠릅니다....
저는 같은 문제로 tws2 tws3 모두 먹통이 되었습니다. 거의 고질적이 아닌가 싶습니다. tws2 는 왼쪽이 tws3 는 오른쪽이 충전이 안 되고 켜지지도 않는 문제입니다. a/s 를 하려고 해도 오프라인 센터도 없고 택배는 자비 부담에 보증서는 어디에 있는지 못 찾겠더군요. 음질은 정말 맘에 듭니다만 그 외에는 정말 수준 이하라고 봅니다. 다시는 젠하이저는 안 살 듯 싶군요.
젠하이저 AS센터에 연락하시는 것이 제일 정확하겠죠.
커뮤니티 유저들이 모든 상황의 불량을 알 수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