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젠하이저 A/S 접수 관련 질문

시그널 시그널
2081 0 1
1. 현재 두 제품 (모멘텀4, MTW3)의 A/S 접수를 보낸 상태입니다. 10월 11일 우체국 택배로 보냈고 12일 배송 완료 카톡을 받았습니다.

2. 그런데 젠하이저 쪽에서 해당 제품들을 접수했다는 연락이 전혀 없습니다. 분명 홈페이지 안내에서도 '접수 완료 후 문자 발송'이 적혀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3.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고 싶어도 '내부 사정으로 전화 상담 업무는 못 하고,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빠르고 신속하게 답변해준다.'는 안내 음성만 나옵니다.

4. 그래서 홈페이지를 들어가봐도 뭘 어디에 문의 해야하는지 도통 찾아볼 수가 없고, 챗봇은 도저히 대화불가 수준입니다.

5. 뭐 제품이 접수가 됐는데 해외 가서 수리하는거라 몇 주가 걸린다, 고객 과실이라서 비용 얼마가 나온다라는 말이라도 해주면 속이라도 안 터지는데, 제품 보낸거 확인은 한건지 아니면 문 앞에 방치되어 있는건지 알 길이 없네요. 제품이 접수됐다 안 됐다 확인할 방법이 없을까요?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1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아래 링크 보세요.

https://ko-kr.sennheiser.com/service-support-contact#contact_form_title

젠하이저가 원래 좀 불친절하다고 하긴하는데 여러가지 의미로,
홈페이지 문의 확인은 하란대로 따라하면 바로 확인은 가능하네요.

다만 신청후 얼마나 걸릴지는 워낙 웹에 악명이 높으니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어보입니다.

16:12
22.10.19.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베이어다이나믹 한가위 특별할인 14 영디비 24.09.11.20:51 5633 +8
8월 활동 이벤트 공지 및 상품 안내! 14 영디비 24.08.20.19:32 9762 +14
영디비에서 일해보고 싶지 않나요? 7 영디비 24.08.09.17:47 15863 +18
질문
normal
갈네슈 17분 전13:07 19 0
질문
normal
luto 2시간 전10:48 90 0
질문
normal
김백묘 4시간 전09:24 63 +1
질문
normal
하데스윽 5시간 전08:20 67 +2
질문
image
제라퓨 11시간 전02:18 152 +3
질문
normal
Keinz 14시간 전22:26 85 0
질문
image
이연이 1일 전12:32 136 +2
질문
normal
시미즈 1일 전09:01 130 +3
질문
normal
캄파낼라 1일 전00:29 120 +1
질문
normal
sound_pop 1일 전00:11 107 +1
질문
normal
Software 1일 전13:26 114 0
질문
normal
가가멜 2일 전08:00 56 +1
질문
normal
kimminji 2일 전01:23 84 +2
질문
normal
각자도생 2일 전22:38 78 +1
질문
normal
검은헬멧BH 2일 전20:41 109 +1
질문
normal
107동4층 2일 전15:50 75 0
질문
normal
해나 3일 전03:33 210 0
질문
normal
Kazuki 3일 전22:55 124 +1
질문
normal
플레체 3일 전22:03 49 +1
질문
normal
젠소보 3일 전22:02 130 +1
질문
normal
lausci 3일 전19:19 149 +1
질문
normal
갓난장이 3일 전18:35 69 0
질문
normal
홀란드는홀란해 3일 전17:53 35 0
normal
Kazuki 4일 전11:07 259 +5
질문
normal
lsho9623 4일 전07:37 51 +1
질문
normal
키큰사람 4일 전02:17 78 +1
질문
normal
Software 4일 전00:49 81 +1
질문
normal
Aira 4일 전00:06 129 0
질문
normal
딤솟 4일 전22:46 130 0
질문
normal
JT 4일 전19:16 1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