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A/S 접수 관련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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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재 두 제품 (모멘텀4, MTW3)의 A/S 접수를 보낸 상태입니다. 10월 11일 우체국 택배로 보냈고 12일 배송 완료 카톡을 받았습니다.
2. 그런데 젠하이저 쪽에서 해당 제품들을 접수했다는 연락이 전혀 없습니다. 분명 홈페이지 안내에서도 '접수 완료 후 문자 발송'이 적혀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3.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고 싶어도 '내부 사정으로 전화 상담 업무는 못 하고,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빠르고 신속하게 답변해준다.'는 안내 음성만 나옵니다.
4. 그래서 홈페이지를 들어가봐도 뭘 어디에 문의 해야하는지 도통 찾아볼 수가 없고, 챗봇은 도저히 대화불가 수준입니다.
5. 뭐 제품이 접수가 됐는데 해외 가서 수리하는거라 몇 주가 걸린다, 고객 과실이라서 비용 얼마가 나온다라는 말이라도 해주면 속이라도 안 터지는데, 제품 보낸거 확인은 한건지 아니면 문 앞에 방치되어 있는건지 알 길이 없네요. 제품이 접수됐다 안 됐다 확인할 방법이 없을까요?
아래 링크 보세요.
https://ko-kr.sennheiser.com/service-support-contact#contact_form_title
젠하이저가 원래 좀 불친절하다고 하긴하는데 여러가지 의미로,
홈페이지 문의 확인은 하란대로 따라하면 바로 확인은 가능하네요.
다만 신청후 얼마나 걸릴지는 워낙 웹에 악명이 높으니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