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문가분들에 의견이 궁금하여 올립니다
bjgh18@naver.com
236 0 4
젠하이저 모멘텀3 제품을 AS보냈습니다 사유는 좌우 사운드가 맞지 않아서이구요 제품보내구 3주만에 수리불가라서 모멘텀4 40%할인해서 구매가능하다고만 답변 왔는데요
이해가 잘안가는게 코드리스 이어폰은 분해가 안되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더라도 헤드폰이 분해가 안되서 수리를 못한다는게 납득이 잘 안갑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댓글 4
댓글 쓰기
1등
14:49
23.08.23.
2등
음향기기는 보통 제품을 직접 뜯어서 수리하는 것보다는 제품을 교환해주는 방식으로 AS가 진행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모멘텀3의 재고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15:12
23.08.23.
3등
모멘텀3 재고가 없는 것 같다에 한 표 던지고요. 거의 모든 경우 수입품은 리퍼로 교환해주지 직접 수리 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직접 수리는 그런 전문 인력을 키우는데 투자 해야 하는데, 대부분 그냥 리퍼로 교체해주는게 비용과 시간이 절약되기 때문이죠.
16:30
23.08.23.
블투제품 as는 제품교체로만 진행하더라구요. 4도 나쁘진 않은데, 특가로 20만원대 중반까지도 가능했다보니 40% 할인해도 특가만 못할 수 있겠네요.. 4가 업그레이드는 맞다고 생각하지만 3만의 튜닝이 있어서 둘 다 갖고있는데, 3는 아예 수리불가라니 불안하네요.ㅠ
16:47
23.08.23.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그나저나 속상하시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