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패치 받는건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자브라 AS대응 참 ㅎㅎ
https://www.0db.co.kr/FREE/1347775
불편 사항 명시하라고 해서 위 링크에 적힌 명시사항을 프린트 해서 동봉해서 전달 하였는데 자브라측에선 답변이 왔습니다.
주파수가 인체를 통과하지 못한다는등 남들 다아는 이야기로 썰을 풀더군요. 스마트폰 케이스로도 끊김이 발생 할 수가 있다, 사용하는 폰케이스나 스마트폰 점검을 바란다, 초기화 해라 (초기화 20번이나 하였는데), 좌측 이어버드 먹통 현상은 추후 펌웨어 업데이트로 개선이 될것이다.
본인들은 검수과정에서 정상이라고 나왔기 때문에 책임 및 교환처리가 어렵다고 하더군요. 양해바란다고.
우선 제품이 정상이라는 답변에 납득이 안갔습니다. 무슨 QCY보다 못한 페어링을 보여주는데 이게 정상이라고?
아니 너무 벙쪘네요.
한참 카카오플러스로 답변이 안오길래 (자브라는 AS를 카카오플러스로 접수합니다) 까먹고 업무 보고 있었는데 자브라 남성 직원이 전화로 오더군요. 뭐 이래저래 불만을 토로하다가 자기네들은 고객을 이해시켜주는 곳이 아니다 뭐 이런말까지 하던데 한마디로 우리도 어쩔수 없다 이런식의 대응이였습니다.
그래서 빡쳐서 내가 여러 유튜버에 제품을 보내 검증을 하겠다 소보원에 보내겠다 이런말까지 나왔는데 뭐 하세요 ㅎㅎ 이런 반응이던데 여기 AS 대응이 생전 처음 보는 대응이라 깜짝 놀랬네요.
결국 다시 전화해서 내가 제품을 받았는데 계속 불편한거면 어떻게 해야 하냐? 하고 물어보니 그제서야 제품 교환 안내를 해주더군요. 근데 교환약관동의서에 동의를 하라네요. 만약 정상이라고 판정될 경우 바로 묻지도 않고 반송처리 한다는 동의서던데 아니 이미 내 상황이 그런데 뭔 소리인지...
이번 기회로 삼성이나 LG 제품 사람들이 괜히 쓰는게 아니구나 그런 생각이 드네요. 제품 사용하는데 이용을 못할정도로 불편하다는데 지들이 판단할때 정상이라고 그냥 쓰라고 하다니. 몇차례 티키타카를 하고 나서야 교환을 안내 받을수 있다니.
아 그리고 고객센터 측에서 새 제품 받으면 우선 현재 자브라에서 제공하는 1.28.00 펌웨어 패치 설치하지 말고 사용하라고 하네요. 이거는 우찌 해야 할지 ㅎㅎ
이런..
한두푼 짜리 이어폰도 아닌데 ~
A/S 대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