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퍼텍 테비(TEVI) 전용 앱 공개 및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SOUNDPick 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테비 전용 앱 'LYPERTEK' 베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LYPERTEK 앱은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된 테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하기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 진행 관련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파일, 가이드 다운로드 링크]
iOS 기기의 보안 정책으로 인해 펌웨어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자체 업데이트 진행 중 오류가 발생되거나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이 불가한 등의 직접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공식 센터에서 대리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TEVI 펌웨어 업데이트 서비스 신청 방법]
1. 하기 사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서비스 배송비 결제
- 셀프 업데이트 중 오류 발생(고객 과실로 인해 제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 왕복 택배비
- 센터를 통한 업데이트 요청(안드로이다 기기 사용 불가 / 직접 진행 불가한 경우) : 편도 택배비
2. 하기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 서비스 접수
* 본 서비스는 배송비 결제와 업데이트 접수 두 항목이 모두 완료된 순서대로 순차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5~8일 정도 소요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작업은 택배로만 처리 가능하며, 방문 접수 및 수령은 불가합니다.
'LYPERTEK' 앱은 애플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업데이트 및 가이드 다운로드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인만큼 사용 중 오류가 발생 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용 중 발생되는 버그 리포트 및 건의사항은 하기 링크로 제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사운드픽이었습니다.
* 현재 문의량이 많아 댓글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 문의는 하기 링크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라이퍼텍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IGwRxb
⁃ 버그 리포트 게시판 : http://as.soundpick.net/25
아님 충전크래들에 꽂혀 있어도 되나요?
어느 쪽도 찾을 수 없다고만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