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다시는 젠하이저 제품을 사지 않겠습니다.
2023/09/15에 AS를 접수를 시켰는데, 내부 사정이 있어서 AS 확인 건들이 많이 밀려서 제 것은 확인을 못하고 있다고
연락이 온지 한 2~3주 쯤 지난 오늘.... 문자가 날라왔네요.
제품 고장 상태가 확인 되었고 수리가 불가하여 제품 교체로 가야 하는데
현재 제품의 재고가 없고 입고 대기 상태라서 여기서 또 6주 내에 제품이 입고가 될 거라고... -_-
그럼 최장 6주로 잡아보면 12월 첫 째주까지 갈 수도 있다는 건데 얘들은 무슨... 2개월 넘도록 제품을 사용하지도
못하게 만들어버리네요. -_-
진짜 정이 확 떨어져버립니다. 점심 시간에 음악을 들으면서 공원을 거닐지 못한 게 벌써 47일째인데...
그냥 갈아타야 할 거 같네요. 도저히 못 봐주겠습니다. 아오 ㅠㅠ
댓글 22
댓글 쓰기사용 못하고 AS기간 허공에 날아가는거 클레임 걸면 AS기간 연장해주기는 합니다. (메일로)
근데 그게 다죠. 대체품을 보내주는것도 아니고 참...
코드리스 같은 경우에는 일상생활용으로 많이 쓸텐데 대체품이라도 좀 보내주든가 그럴것이지.
위로추 드립니다ㅠ
신품은 그렇게 할인해서 팔면서 재고는 없나봅니다..; ㅋㅋ
저도 지금 한달째 물건 못받고 있습니다
물건 오면 전부 처분하고 젠하이저 제품은 다시는 안 살 생각입니다
쩝..
젠하이저 코리아 AS 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진짜 너무 하네요. 저도 같은 경험이면 정떨어질꺼 같아요..;; 젠하이저 코리아 AS 가 제품 성능을 못따라가서 아쉽네요..ㅠㅠ
젠하이저 AS 구린건 20세기 대경바스컴 시절부터 이어져 온 뿌리 깊은 역사가 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저는 젠하이저 리시버는 죄다 직구로 사고 패드, 헤드밴드, 유닛, 케이블 직접 공수해다가 자가 수리하고 있는...
아.. 그런데 TWS는 정말 답이 없겠네요ㅠㅜ
저도 한번 경험후에 교환 받은후 판매하고 젠하 제품은 절대 안삽니다. 판매 재고는 넘치는데 교환 재고 없는 회사 제품은 사면 안됩니다
젠하이저는 애진작 너무 유명해서 맘편히 직구로 쓰고있습니다
예전에 어떤 글에서 봤는데 젠하이저 평균 AS 시간 3개월정도라고 하더군요.
이전 글을 보니 MTW3 구입하신 것 같은데, 유독 이 제품이 부품 수급 안되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