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유코텍 re-3 수리를 보냈습니다.
처음 구매했을 때 소리가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게 이어팁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 이어폰을 귓구멍으로 밀어 넣을 때마다 증상이 발생하길래 이어팁을 여러가지로 변경해보고 케이블도 변경해오길
세달이 되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유코텍에 수리요청을 드려 맡겨봅니다.
마치 터치센서라도 달려있는 것처럼 양쪽 다 착용 상태에서 유닛을 살짝 누르면 소리가 들어왔다 나갔다를 반복합니다.
국산이라 구매해본 디렘 프로2를 비롯 다양한 브랜드들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기술력에 당황스럽지만 잘 해결해주시기를 바래봅니다.
0디비 게시글에도 re-3에 대한 의혹이 있더라고요.
댓글 25
댓글 쓰기차이파이가 워낙 저가에 잘뽑아주고 있어서 비교는 마음으로 계속 하게 되는데 좋은 성능으로 돌아오길 기다립니다!
저도 같은 문제로 보냈었는데(저는 왼쪽만 증상 발생), 잘 수리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마치 '아! 이거?'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잘 수리되서 도착해서 너무 좋습니다 ^^
QC를... 안하면 무슨 소용이 있는건지...
참 아쉽습니다.
re-4는 다르길 바랍니다.
RE-1 프로를 샀었는데, 본체인 이어폰은 가끔 꺼내 듣고 있습니다.
반면...
노총각 아재의 주책으로 유우코 스탠드는 항시 서 있습니다.
진심으로 대단히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처음엔 진심으로 대단히 당황하고 안타까워 하셨던 어머니도
이제는 진심으로 대단히 편하게 인정해주십니다.
그걸 맏며느리라고 들여놓았을 때 어머니께서 기절하실 뻔 했지요.
그래도 동생이 둘째 며느리로 사람을 데리고 오니 나아졌습니다.
저는 re-3 늦게 합류해서 신청기간 한참 지났는데 혜자셨네요^^
살 때 딸려왔습니다.
이어폰을 샀는데 저게 딸려온 건지, 그 반대인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런 오류가 있었군요. 처음에 몇번 듣고 보관중인데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잘 고쳐지시기를 바랍니다.
뽑기 문제일 수도 있겠지만 같은 증상이 혹시라도 있으시면 지원받으실 수 있을 때 한번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 ^^
이제 귓구멍으로 장착하기 위해 유닛을 눌러도 소리가 끊어지지 않습니다. ^^
유코텍 as는 확실해서 걱정 안하셔도될듯요 저도 예전에 잘 교환받았었어요
A/S가 확실한 회사라면 믿고 맡겨 봅니다 ^^ 고맙습니다!
AS 정책이 잘 된 만큼 re-4는 싹 해결되서 좋은 제품으로 나오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