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상황.
연월마호
891 1 4
https://www.0db.co.kr/FREE/1642314
원래는 좀 방치했다가 문의해 볼까 했는데 그래도 빨리 하는 게 나을까 싶어서
오전에 AS 문의를 넣었습니다.
대강의 경위와 사진/영수증 첨부하여 카톡으로 문의하였는데 답변은 빨리 오더군요.
예상대로 구매 직후에 발견된 하자가 아니라서 유상 AS만 가능하다는 답변이 왔습니다.
이게 한두 푼 하는 녀석이 아니라서 견적을 먼저 받아보기로 하여 예상 청구 비용을 문의하였는데,
이건 또 메일로 보내면 확인해서 알려준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카톡에 보냈던 내용과 유사하게 작성하여 보냈습니다.
오전 중으로는 확인이 안 되고 2시 정도까지 연락이 없어서 메일 발송 사실을 카톡으로 알려줬는데
확인 절차가 필요해서 그런지 월요일에 알려 준다는 답변이 왔습니다.
일단 이번 주에는 더 이상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이 없을 듯하여 다음 주 상황을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비용 여부에 따라서는 그냥 겉면 크랙 무시하고 망가지기 전까지 굴려서 본전이나 뽑아야겠습니다..;;
(다만 요즘 O800에 자리가 꽤나 밀린 형국이라 본전 뽑을 수 있을지가..)
200만원에 가까운 물건인데, as기간 안에 저걸 유상처리하는군요. 리쉘 비용이 얼마나 나오려나요ㄷㄷ
혹시모르니 교차체크용으로 수월우 본사에 직접 문의도 해보십쇼. 유통사가 중간에서 이상한짓하는경우도 있어서요. 그 제품에 크랙이슈가 있을수도 있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