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젠하이저 정품인데, 제품보증서가 없다고?
Lukwos
5899 3 3
지난번 제품 보증서가 없어서 교환신청을 했는데요. 역시 쿠팡와우 가입해서그런지 새벽1시쯤에 반품보다 교환품이 먼저 도착했네요.
그래서 박스를 개봉하고, 둘둘말려진 뾱뾱이를 뜯어내고 또 자체적으로 비닐로 밀봉된 이어폰.
근데.. 제품보증서가 없습니다?
보통 젠하이저 이어폰은 박스 외부에 보증서랑 같이 비닐로 밀봉되거든요.
보기와 같이 제품만 있습니다.
그렇다면 2가지 결론이 나오는데,
첫번째 이 이어폰만 보증서가 없는것이다.
그러기엔 당시 같이 출시된 하위제품 CX-150BT에 대한 블로글 모두 보증서가 존재했습니다. 상위 기종인 없는건 이상랍니다.
두번째 쿠팡에 판매되고있는 해당 이어폰 제품엔 보증서가 존재하지 않거나 애초에 정품이 아니다.
일단 고객센터에서 쿠팡에서 공식 제품을 판매하는것인걸 확인했으니 결국엔 이 제품에 보증서가 없다는게 유력한거 같습니다.
내일 쿠팡에 문의해서 모든제품이 이런지 확인하고, 다음주 평일에 젠하이저 코리아에도 물어봐야겠네요.
하.. 빨리사서 즐길려하는데 더 복잡하고 힘드네요.
쿠팡의 다른 젠하이저 제품후기에서 답을 찾았습니다.
일반배송은 제품보증서가 들어가있다.
그러나 쿠팡의 로켓배송하는 젠하이저 제품엔 쿠팡이 직접 정품관리를해서 없다고합니다.
추후 AS할때는 쿠팡 구매이력서만 첨부하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