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바로 연락이 오는군요.
연월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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멍하니 있다가 갑자기 전화가 와서 어디인가 보니 유코텍에서 바로 전화가 왔습니다.
소리 안 나오는 증상에 대해서 다시 확인하고, 케이블 좌우 변경시 상황도 재확인했습니다.
(어제 택배 포장을 다 해 놓았던 터라 다시 뜯어서 확인하느라 시간이 걸렸습니다..;;)
좌우 변경해도 오른쪽 유닛만 소리가 안 나와서 유닛 이상인 게 확정되었고,
이후 새 유닛 발송 및 기존 유닛 반품 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전체 다 교환하는가 싶었는데 첫 날 정상적으로 작동된 내역이 있어서인지
좌우 유닛만 따로 보내주고 반품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 같더군요.
새 유닛은 오늘 바로 출고해 준다고 하였고 기존 유닛은 택배 포장해서 내놓았습니다.
일단 새 유닛 도착할 때까지는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전반적으로 AS 대응이나 처리 과정은 만족스러운 느낌입니다.
유코텍 저도 3번 AS 했지만
CS 센터 운영은 소규모 느낌은 나도
진행 잘해주더군요.^^
아쉬운점은 AS 횟수에서 보시다시피
구입 제품 모두 불량이 1번씩 발생했습니다.
저만 기준으로보면 100% 불량...
RE1, RE2, 제이슨...
오늘 열어볼 RE1프로도 불량이면 흐음...(_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