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모사 의 독점 공급을 보다보니..
이어폰이 저리도 튼튼한 것인가.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뭐 고장나서 수리 받았다는걸 거의 본적이 없지않나요?
수십년된 헤드폰들도 멀쩡히 동작들 잘하고요.
그래서 A사에서도 손쉽게 공급을 선택하는게 아닌가 싶기도하네요.
as 많이 발생하면 저렇게 막 하려고 안하겠죠.
물론... 멀티듀서 들어가면서 하나둘 고장나도 잘 모르는 케이스들도 있을수 있겠습니다. ㅋㅋㅋ
ps : 그런와중에 포칼 드라이버 급사건들은 당최... ㄷㄷㄷㄷㄷㄷ 한둘이 아니니 ㄷㄷㄷㄷ
댓글 10
댓글 쓰기아, 제가 글써놓고나니 좀 오해해서 적은 것이
A사 통해 구입한 제품의 불량률이였는데,
이헤폰 전체라고 생각한다면 말씀하신대로
사실 별로 불량은 없고
일부 특정 브랜드가 유난하단 정도 인상이긴 합니다.
고장이 심했으면 저도 지금 같은 분량을 모을 생각은 안했을 것 같네요.
차이파이 쪽은 아무래도 중국 비지니스에 정통하신 브로커나 딜러가 있으신것 같네요. 차이파이 업체들도 서실 규모가 크지 않으니 독점 공급으로 마진이나 물량 개런티 해주면 마다할 이유가 없죠.
국내에서는 이미 주요 대형 유통 샵과 거래 관계가 잘 형성 되어있다면, 들여 오자마자 뿌리는 건 용이해 보이네요. 사실 업계가 대형 샵이 몇군데 안되보이니.
AS도 업계 특성상 불량률을 미리 상정해서 교체 제품을 받거나, 비용으로 미리 정산 받을 것 같네요.
경우는 있었습니다
링크 참고하세요.
https://www.0db.co.kr/FREE/2817433
A사 유통 이어폰 대부분 은 고가 정책 에 외국 차이파이 포럼에서도 바이럴 논란이 있는 차이파이 이어폰이 있어서 차라리 그 돈이면 오랫동안 검증 받는 이어폰 을 구입하는 게 속 편합니다.
일본 이이어폰 에서 예전에 1위 를 했던 키네라 bd005 를 정식 수입 했던 곳이고 그 이후 업그레이드 된 키네라 BD005pro 를 판매한 거 말고는 가성비 가 좋은 이어폰 찾아보기 힘듭니다.
어... 제가 말을 안해서 그렇지 아주 적지는 않았습니다. ㅎ
전에 글 적으면서 AS 참 뭐하다고 몇번 적은적은 있어요.
포칼은 좀 이질적인 상황인 거 같긴 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