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현사 고객대응 놀랍네요. 감동!
저 밑에 키위 돌체 문제 때문에 교환 요청과 1:1 문의 남겼습니다.(제 영디비 글 url 링크 걸어서)
1시간도 안되어 직접 전화주셨네요.(우선 감동)
케이블 착용 오해건은 잘 되었고 수거로 인한
테스트 하신다고 1차 전화 통화 마무리하였네요.
제 글에 댓글 다시 올리고 5분도 안되어
다시 한번 전화주셨습니다.
[역극성] 이건 잘 못된 표현이며
제 글에 대한 현상표기로 적합하지 않다고 알려주시네요.
역극성이면 소리가 나올 수 없고 좌우가 바뀐
크로스오버 현상도 아니며 쉽게 말해
집에 있는 220V 전기코드를 돌려 꼽는다고
제품에 이상이 발생하지 않듯이
이어폰도 돌려 꼽아도 이상이 없어야 한다고 하시네요.
키위 본사까지 전화하셔서 혹시 역극성에 대한 문의와
유닛에 크로스오버 같은 설계가 들어갔는지 등등 알아보셨다고 하시네요.
우선 제품에 대한 수거 후 해당 제품 청음과 측정기기로
테스트 후 어떤 현상인지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일제품 신규박스 오픈 후 테스트도 하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상 발견시
당연히 제품 교환과 해당증상 설명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10여분 정도 통화 후 잠시 생각해 봤네요.
오후 8시 다와가는 시간에....
그것도 2만원대 제품을....
이렇게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주실 줄은....
정말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댓글 14
댓글 쓰기2만원대 제품에 이런 서비스라니 너무 감동이었네요.
그럼 케이블 불량이 아니라 유닛 내부 배선에 뭔가 문제가 있었던 걸까요?
역극성은 전혀 다른 문제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도 못한 문제점 알려주신 연월마호님도 멋지십니다.^^
진정한 고객 만족 실천이네요.
생숭 헬쥐 보고있나??
감동이네요ㅎㅎ
음현사 서비스 정말 좋습니다.
대응 속도는 확실히 빠르고 잘 알아봐 주는 편이긴 합니다.
(저도 음현사 쪽 제품에서 불량 몇 번 겪어봐서..;;)
그래도 2만원 짜리에도 저렇게 대응하는 건 놀랍긴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