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의 Z5 공구 환불기
지난 Z5 공구때 참여했는데 물건이 장기간 배송이 안되고 세관에 묶여 있었습니다.
평택항으로 들어왔다가 부산으로 가더니 깜깜 무소식
어찌어찌 8월초에 통관 업체랑 통화가 되서 물건이 분실되었으니 알리 셀러에게 연락하라고 답변을 받고
알리 셀러에게 연락했더니 확인해보겠다고 했었죠.
그러고 기다리니 알리에서 환불을 신청하라는 메일이 와서 환불을 신청했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물건이 분실되고 환불되나 보다 했는데.
이떄부터가 쉽지 않더라구요.
알리에서는 트래킹 하면 통관중이니 환불이 불가 판정을 여러번 받고..... (알리 너희가 환불 신청하라고 메일 줬잖아!)
답답해서 영디비님께도 문의 드리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때 통관 업체에 추가적으로 확인을 위해 전화를 했더니 전화를 안받더라구요.
찾아보니 최근에 추가된 업체인데 연락도 안되고 배송도 제대로 안되는 악명높은 업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영디비님과도 메일을 주고받았습니다.
영디비님께서 중간에서 잘처리해 주셨는지
환불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영디비님의 도움으로 잘해결되었습니다.
영디비님 감사드립니다. ^^
댓글 8
댓글 쓰기배드엔딩이지만 그나마 나은 엔딩이네요....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요즘 통관 업체들 제대로 업무 안하는 곳 많습니다. 조심하세요.
제품을 받아야 해피엔딩인데, 에휴 안타깝네요;
통관 업체가 진짜 이상하네요. 연락도 안 받고 말이죠!
그나마 해결되어서 다행인듯 합니다. 정말 고생하셨고 영디비님도 고생하셨습니다.
해결은 되었지만 zero sum 이군요 -.-
경험상 알리 셀러보다 그냥 알리 컨택센터와 이야기 하는 편이 여러가지로 낫더라고요~
알리... 잃어버려도 되는 제품만 차명계좌?로 구매하는게 속편하죠.
그나마 공구라서 영디비님측의 도움이 있었는니 다행입니다.
좋은 경험 얻으신 거라 생각하시고 이번에 액떔했으니 다음번엔 진정한 해피엔딩으로 ~
고생하셨네요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