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어? 이게 그 서비스 폭행인가?
YoonHan
228 4 8
두번째 독케에서 좌우가 반대로 들리는 불량품에 당첨된 작성자 임다
우선 진짜 급하게 판매자한테 문을 두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케이블 포기하고싶지 않은 마음을 담아)
판매자측은 사무실로 불량인 케이블을 다시 보내달라고 요청함
하지만 해외로 택배를 접수해본적 없는 작성자..
알리에서 지원하는 반품시스템을 이용해 물건을 보낼 생각이였습니다
ㄱ....그래도 독케 소리가 너무 좋은 1인 으로써 반품처리가 완료되면 꼭 재구매 하겠다 라고 말을 했습니다 판매자분도 실수할수도 있고 저번 오배송때 서비스하고 케이블 제작 여부 문의할때 서비스를 생각해보면 엄청 친철했어서 그리 나쁘게 생각하지 않고 그저 슬프기만 했었습니다
근대 사무실가서 바로 출고가 되는지 확인해보겠다 라고 말하시는 판매자님(?)
저번오배송때 처럼 내일0.1달러 링크을 낼 남길테니 거기로 결제하면 새 케이블을 보내주겠다 라는 판매자님 그래도 아직 불량으로 온 케이블이 제 손에 있어서 케이블은 어떻게 해야되는지 물어봤습니다
번역
당신이 남는다면 우리한테 다시 보낼 필요가 없다
ㄱ...감사합니다 독케 제작자님....정말로 감사합니다
댓글 8
댓글 쓰기
1등
와 ㄷㄷ 대단한 서비스군요...저도 당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12:20
24.07.20.
IIIIllIII
ㅎ....ㅎ.....ㅎㅎ 서비스 폭행 맞으니까 행복합니다
12:22
24.07.20.
2등
이제 그걸 햄최님에게 보내면 메데다시메데다시
12:25
24.07.20.
쏘핫
오?! 군침이 싹............................ㅎㅎㅎㅎ
12:26
24.07.20.
YoonHan
저에게 주시면 4.4로 바꿔드립니다 ㅋㅋㅋ
13:27
24.07.20.
햄최삼
제가 쓰는 기기들중에서 4.4를 지원하는게 없긴한데 크흠 그래도 이거 아주 끌리는 제안이군요 ㅎㅎ
13:31
24.07.20.
YoonHan
비용은 택배비 5처넌~
13:36
24.07.20.
햄최삼
오케이 5$ 오케이 땡큐(쪽지드리겠습니다)
13:38
24.07.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