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돌아버리겠네요
박동지
1947 1 7
자브라 이볼브 65t 사용하다가
충전케이스를 잃어버려서 공홈 들어갔는데
엘리트용 케이스만 있더라구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입고 계획이 없다,
고객센터에 물어봐라 라고 해서
이쪽에 다시 전화하니 우리는 as담당이라 모른다
재고 입고는 판매쪽 소관이다 이러면서
둘다 모르쇠로 이러고 있네요
30만원 주고 샀는데 충전을 못 해서
사용을 못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as최악이네요
댓글 7
댓글 쓰기
1등
15:07
19.10.07.
KIMBBAM
as센터에서는 분실이니까 as의 범위는 아니라고
도움을 줄 수 없다네요 ㅋㅋㅋㅋ
케이스만 잃어 버리면 쓸 수도 없다는 게
진짜 놀랍습니다
도움을 줄 수 없다네요 ㅋㅋㅋㅋ
케이스만 잃어 버리면 쓸 수도 없다는 게
진짜 놀랍습니다
17:54
19.10.07.
박동지
A/S의 범위에 분실이 해당이 없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건지;;
08:37
19.10.11.
2등
저랑 같은...케이스 잃어버리니 그냥 게임끝...ㅠ
09:46
19.10.08.
3등
저는 좌우 밸런스 문제때문에 교환받았다가 또 불량 받아서 환불 신청하려고 불량판정서를 달라고 하니깐 자기네는 불량 판정서가 없다고 그래서 환불 받기까지가 정말 불편했습니다. 다시는 자브라 안살듯...
15:09
19.10.26.
박상일
65T와 마찬가지로 75T도 좌우 밸런스 문제가 있나요?? 당연히 개선해서 나왔을 줄 알았는데;;
17:31
19.10.27.
이시국에소니라니
저는 65t만 사용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20:28
19.10.27.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a/s용으로 한개조차 없다는 건가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