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아이유와 “낮추세요, 청력나이” 캠페인 전개
Lenny
2275 1 5
소니코리아가 전속 모델 아이유와 함께 노이즈 캔슬링 신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어폰/헤드폰의 큰 볼륨이 소음성 난청이 유발될 수 있음을 상기시키며,
소음을 차단해 낮은 볼륨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의 필요성을 알리는 게 목적입니다.
광고에서는 아이유가 승무원과 바리스타로 등장해
높은 볼륨으로 음악이나 영상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낮추세요, 청력 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게 주요 콘티입니다.
해당 광고는 5월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칸도 늘리지 않은 헤어밴드가 제 입장에선 너무 어색(야속)합니다.